마이크 선생의 4시간 유튜브 왕초보 영어 문법 배송비 절약 문고 3
Mike Hwang.장위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몇십년동안 아무리 노력해도

친해지기 어려웠던 영어.

공부시간이 제일 긴 과목이었음에도

아직까지도 제일 자신없는 과목은

영어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

부끄러워요.

저도 이렇게 커 왔는데

우리 아이들에게는 잘하라고 열심히 하라고

잔소리만 해대고 있으니까요.



학원을 보내지만

큰 구멍이 보이는 첫째를 위한 7권의 책.

왕초보 영어문법,

영어필기체,

MBTI+수준별 영어책 추천,

현대영어 약어사전 530,

영어문법 용어사전 300,

스티브잡스 스탠퍼드 대학교 졸업 연설문 영어 쉐도잉+오 헨리의 20년 후 단편소설,

생활영어 문법패턴 519.

보기만 해도 배가 부릅니다.

😅😅😅

영어, 집필, 북디자인 3가지 모두

제대로 해내는 21세기 최고의 영어책 작가

Mike Hwang님이 지으신 책이라

책 하나하나 기대감을 가지고 읽기 시작했어요.



제일 기억에 남는 책은 문법책이었어요.

'마이크 선생의 4시간 유튜브 왕초보 영어문법'

이란 책이었는데요.

문법을 어려워하는 아이에게

쉽게 쉽게 풀어놓은 문법설명은

처음 문법을 시작하는 아이들이 읽어도

너무 좋겠더라구요.

가장 기본인 한국어와 영어의 차이,

그리고 영어가 한국어와 달리

'구조'로 의미를 전달하기에

같은 '구조'에 따라 연습해야

그 문장을 응용해서 말할 수 있다는 것 등

문법을 공부해야 하는 이유도 알수 있었네요.





'밥을 셀수 없는 이유는?'

'과거의 나는 왜 3인칭일까?'

'과거 조동사는 과거가 아니라고?'

질문들을 보면 영어를 공부하면서

스스로 한번쯤 궁금해 했을법한 질문들로

한 챕터씩 나누어 설명하고 있어요.

이 책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은

페이지마다 꽉 찬 설명이 아니었고

꼭 필요한 설명들로만 적혀있어서

여백의 미가 있다는게 너무 마음에 들었네요.

글자가 많고 복잡하면 읽기 싫어지거든요.


챕터별 QR코드로 유투브 무료강의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참 많이 되는 책이었어요.

얇은 책이지만 책의 내용은 굉장히 유익했거든요.

어렵게 설명하지 않고 쉽게쉽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더 많은 문법내용이 궁금할 정도였네요.

나머지 다른 책들도 마찬가지로

얇아서 부담없이 어디든 들고다니면서

읽기에 좋을 것 같아요!!!

가격도 혜자스러워서

'배송비절약문고'라 불리는게

딱인듯 싶습니다.

< 본 서평은 마이클리시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

#영어문법 #영문법 #영어문법책추천 #영어문법정리 #영문법책 #영어공부법 #영어책추천 #영어회화공부법 #영어잘하는법 #영어공부순서 #영어mbti #왕초보영어 #유튜브영어 #영어쉐도잉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