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식이 3 뚜식이 3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뚜식이 원작 / 서울문화사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상상초월! 웃음폭탄! 공감스토리!

기다리고 기다리던 뚜식이 3권이

드디어 도착했어요.

두근두근😍😍😍

책을 받자마자 앉은자리에서

끝까지 다 읽어버린 둘째아이가

너무너무 재미있다며 엄지척을 해주네요.

티비로 만나는 뚜식이를 하도 많이 봐서인지

책으로 만나는 뚜식이, 뚜순이 역시

음성지원은 저절로 되는것만 같아요

그만큼 뚜식이 캐릭터를 향한

찐~~~한 사랑이겠죠.

🤣🤣🤣







뚜식이3

_원작.뚜식이/감수.샌드박스네트워크







1권 뚜식이 이야기, 2권 뚜식이 이야기 모두

한챕터 한챕터마다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고

스스로를 돌아보고 생각하고 반성할 수 있어서

성장기 아이들에게 너무 좋은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미워할래야 미워할수 없는 캐릭터들의

행동과 대화는 어쩜 이리도 재미있고

위트가 흘러 넘치는지

읽는 내내 웃으면서 볼 수 있었네요.

황당툰, 시원한 사이다툰, 속닥속닥 사물툰

이렇게 3가지 꽉찬 주제로

다양한 에피소드의 뚜식이와 뚜순이를

만날 수 있었는데요.

엉뚱발랄 뚜식이와

닮고싶은 캐릭터인 사이다 뚜순이의

두 현실남매의 케미는 정말 최고였던것 같아요.

일상에서 직접 겪을 수 있을법한 이야기,

뚜식이만이 할 수 있는 황당하고 기발한 이야기,

감탄이 저절로 나오는 웃긴 이야기등

뚜식이와 뚜순이가 만들어가는 책속 내용들이

매력을 느끼기에 그 이상이었거든요.

이야기 마지막에 쓰여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질문과 조언들도

어른인 제가 느끼기에도 진심으로 따뜻했어요.

우리 아이들도 이 책을 통해

때로는 마음을 위로받고

때로는 아무생각없이 웃으면서

뚜식이 뚜순이처럼 늘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유쾌한 재미와 감동을 주는 이야기.

뚜식이3.

뚜식이4편은 언제나 나올까요?:)

< 본 서평은 서울문화사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

#뚜식이3 #뚜식이 #뚜순이 #뚜식이시리즈 #샌드박스네트워크 #서울문화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