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이상한 사랑은 처음이야
유희진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렇게 이상한 사랑은 처음이야

_유희진 그림일기

이상한 사랑?

제목을 듣고 의아했어요.

이상한 사랑이 몰까 궁금하기도 했구요.

아... 뭐지, 이거...

있는 그대로 사랑받는 느낌...

아이는 늘 부모만 바라봅니다.

좋든 싫든 아이에게는 선택권이 없어요.

태어나기도 전에 부모가 정해지고

태어나면 부모 바라기가 되지요.







무한 사랑을 주기도 하고

사랑받고싶어하는 아이들.

이 책을 읽으면서 아이들의 어린시절이

떠올랐어요.

벌써 이렇게 훌쩍 커버린 아이들을 보며

세월이 야속하기도 했네요.

😢😢😢

유희진작가의 육아그림일기로

함께 그려진 나의 육아시절.

이시기에 우리 아이도 이랬는데.

아 나도 이랬으면 좋았을뻔 했다.

그림일기 속 꼬물꼬물 귀여운 아이들의 세계로

어린시절의 나의 아가도 그려졌습니다.

너무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가들.

어떤 사랑이 이상한 사랑인지

공감을 안할래야 안할수 없었어요.

😅😅😅

'이렇게 이상한 사랑은 처음이야'

나도 이렇게 키웠으면 어땠을까.

우리 아이도 이런 사랑스러움이 있었는데.

옛 추억을 떠올려 보며

지금은 말도 안듣고 자아가 생겨

말대꾸도 해대고 속상하게도 하는 아이들이

잠시 예뻐보이더라구요. 하하

참 따스한 책이에요.

기분좋게 만드는 책.

소장하고 두고두고 보고싶은 책.

많은분들에게 추천하고싶네요.

< 본 서평은 위즈덤하우스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

#이렇게이상한사랑은처음이야 #유희진그림일기 #위즈덤하우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