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스 Wow 그래픽노블
배리언 존슨 지음, 섀넌 라이트 그림, 심연희 옮김 / 보물창고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트윈스'TWINS'

제목 그대로 이 책은 일란성 쌍둥이들을 그린

그래픽 노블이랍니다.

프랜과 모린 두 쌍둥이들의 이야기지요.




트윈스'TWINS'

_글.베리언 존슨/그림.새넌 라이트

어릴때부터 쌍둥이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인지

책을 보자마자 꼭 읽어보고 싶었어요.

비슷한 얼굴과 같은 성별 같은 나이의

쌍둥이들이 늘 붙어다니는게 너무 부러웠거든요.

게다가 한명이 아프면 정말 다른 쌍둥이도

함께 아픈지 둘의 비슷한점과 차이점은 무엇인지

쌍둥이들에게 궁금한점도 많았네요.

🤣🤣🤣

그래서인지 이 책이 너무 반가웠던것 같아요.


j








모린과 프랜은 정말 사랑스런 아이들이었어요.

책을 읽으며 서로를 배려하고 사랑하는

쌍둥이의 매력에 푹 빠질수 있었네요.

둘 사이에 얼마나 큰 고충이 있는지도

공감할 수 있었어요.

언니와 동생사이의 자매역시 자라면서 싸우고

시샘하고 질투하는데 같은 나이대의 쌍둥이는

오죽하겠어요.

쌍둥이지만 너무나 달랐던 프랜과 모린.

그 두 아이들의 성장 이야기는

읽으면서 울컥하기도 했고

미소가 지어지기도 했던

너무나 사랑스런 이야기였습니다.

결국 누구보다 소중한건 서로라는 사실을

깨달은 프랜과 모린이 정말 기특해보였네요.

쌍둥이들의 엄마,아빠에게도

배울점이 정말 많았어요.

다그치기보다는 좋은말로 타이르거나

문제가 생겼을때 함께 해결방안을 찾는 모습을

보면서 많이 느끼고 배울수 있었네요.

자라면서 서로 의지도 되고

함께 고민거리도 나눌 수 있는 쌍둥이.

키울땐 힘이들지만

자라면서 두배의 행복을 주는 아이들이라

참 매력이 많은것 같아요.

다음생에는 쌍둥이로 태어나거나

쌍둥이를 나아보거나

둘중 꼭 한가지는 해보고 싶네요.

하하하😆😆😆

#트윈스#쌍둥이#모린#프랜신#일란성쌍둥이#보물창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