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쇠똥질라 독깨비 (책콩 어린이) 62
제임스 폴리 지음, 김인경 옮김 / 책과콩나무 / 2019년 9월
평점 :
절판


만화인듯하면서만화가아닌
너무재미있어서단숨에읽어내려간
너무빨리끝난거아니냐는불만과함께
2편을읽고싶다는아이의성화를들은
지금까지이런책은없었다!!!!!!

책과콩나무의어린이문학시리즈'독깨비'

'자이언트쇠똥질라'

👍👍👍

이책을읽으면서어렸을적재밌게보았던
'우리아이가커졌어요'
'우리아이가작아졌어요'
영화두편이생각났다.
그영화에서도'자이언트쇠똥질라'에나오는
뭐든커지게하거나작아지게하는'크기조절기'가
등장한다.
영화는뻔한내용이었지만
실제로일어날수없는일들이일어나고
경험해볼수없는사건들을겪는아이들을보면서
그렇게흥미로울수없었다.
내가작아진다면?혹은커진다면?에대한
상상속에빠지게했던영화였다.

이책역시마찬가지였던것같다.
어릴적내가느꼈던감정들처럼
우리아이역시책을읽으며너무재미있어했고
함께그세계에빠져든것같았다.
또한책페이지마다모두일러스트가있어
책내용을이해하고흥미를느끼기에
훨씬좋았다.

 

 

 

자이언트쇠똥질라_제임스폴리글.그림

 

 

세계최고어린이발명가샐리팅커,
그리고그의귀여운남동생조,
샐리팅커의친구이자동료인찰리스티븐슨.

이들셋과함께떠나는흥미진진한모험.

 

 

샐리는'원자팽창,수축기계'를새롭게발명했다.
찰리와남동생조앞에서
피자에확대장치를발사해커다란피자를
나누어먹을생각이었지만
기저귀를찬귀여운조는그새를못참고
발사조준된피자쪽으로가게된다.

찰리가받아온딱정벌레목쇠똥구리역시
피자쪽으로날아가고
그걸본샐리는취소를눌렀지만
이미광선은발사죄었다.

그럼광선에맞은건무엇?

 

다행이남동생조는무사했다.
광선에맞은건피자와더글라스!!!
피자뿐아니라더글라스는점점커지기시작했다.

어마어마하게커진더글라스!!!!

더글라스는배가고프다.
똥을찾아야해!!!!!

역시똥을좋아하는아들녀석
키득키득웃고너무재미있어했다.
거대한쇠똥구리가똥을찾는내용이라니.
하핫

 

예상대로배고픈더글라스는
분뇨처리장까지날아와
거대한똥을똥덩어리로만들어굴리고있었다.
샐리가축소장치를발사하지만
자꾸목표물에서벗어나빈번히실패한다.

 

 

더글라스를잡기위해
확대장치광선을맞고커진찰리.

거대한쇠똥구리와거대한똥덩어리.
그리고거대한찰리를보고도망가는
분뇨처리장의이튼아저씨는
책을보는우리에게정말큰웃음을주었다.

 

 

결국똥덩어리로부터마을을구한건
우리의귀여운샐리의남동생조!!!!

기저귀를찬조의캐릭터는정말이지너무귀여웠다.
씩씩하게똥덩어리를막고있는모습까지도
엄마입장에서참대견스럽고사랑스러웠다.

트론이부족해바로축소장치광선을쏠수가없어
샐리와찰리가제일걱정했던일이
거대한조의기저귀갈아주는일이라니
너무현실적이고공감이되서웃지않을수없었다.

'자이언트쇠똥질라'를너무재미있게읽은우리둘째.
같은캐릭터들이나오는
'문제투성이동생봇'역시너무읽고싶어한다.

계속같은캐릭터들에게일어나는
사건사고에대한책이나올지정말궁금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