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애들은 이상해 - X파일 고전 영화 그림책 2
크리스 카터 지음, 킴 스미스 그림, 최지원 옮김 / 미운오리새끼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전영화그림책중마지막책이네요.
TV명작드라마로친숙한X-파일을
아이들동화로재해석한이야기랍니다.
아이가제일잘봤던책이기도했어요.
다른책들은거의읽어달라고가져왔었는데
이건혼자서여러번읽었거든요.
그만큼글밥도적고
반전도있어서
아이들이재미있게금방읽을수있었어요:)

 

 

 

지구애들은이상해_글 크리스카터/그림 킴스미스

 

 

단짝인데이나와폭스는
뒷마당에텐트를치고
야외에서하룻밤을보내기로해요.

 

 

흥미진진하게읽는우리집꼬마.

 

 

폭스는데이나의무서운외계인이야기에
겁을먹고집에가자고해요.
수십개의행성가운데생명체가사는
행성이하나쯤은있을거라면서요.
그리고갑자기밝아진빛에폭스와레이나는
외계인일꺼라며깜짝놀랐어요.
하지만그빛은현관에달린등이었죠.

 

 

 

 

그럼무시무시한저그림자는대체뭘까요?

 

 

 

그리고이끔찍한외계인소리는?

 

너무무서운상상만해서
말도안되는소리를한것같다는폭스.

하지만오른쪽페이지에는
망가진우주선이보이네요?

 

 

 

주변에있는외계인들을
폭스와데이나만보지못하고있어요.

 

 

텐트로돌아온폭스와레이나.
텐트가열려있어요.

 

 

어머나!!!!

 

 

둘은너무놀라집으로도망쳐왔어요.

그런데엄마아빠가이상해요.
강아지버스터도요.

 

대박반전이죠?:)
엄마,아빠,강아지모두외계인이었네요.
이책을읽는독자는다알고있지만
폭스와레이나만모르고있어요.

 

한참을뚫어져라보는우리둘째.

그리고엄마아빠는외계인이데려갔다며
상상의나래를펼치더라구요:)
그러면서우리주변에도있을꺼래요.
저또한너무재미있게읽었어요.
제가어릴적보았던
X-파일은무서웠지만눈가리며볼정도로
재미있던드라마였는데
이책은정말아이들의시선에맞춰
잘만든책인듯해요.

진실은저너머에있다!!
어쩌면뒷마당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