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나무네 자연 놀이터 - 자연에서 놀고 만들고 그리는 놀이 400가지 개똥이네 책방 38
붉나무 지음 / 보리 / 201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아이들.
어깨가축늘어져
공부하느라학원가느라
자연과벗삼아뛰어놀시간도없지요.
😭😭😭

또가끔한강에나가놀더라도
핸드폰에고개푹숙이고
게임하거나동영상을보고있는
아이들이대부분이더라구요.

저희아이들같은경우에도
밖에나가면놀고싶어도
핸드폰게임아니면방법을몰라
놀지못하는경우가많이있었어요.
부모인저라도알면노는방법을알려줄텐데
저또한알지를못하니안타까울때가많더라구요.
😭😭😭

그런데...
그런데...
이번에보리출판사에서나온
'붉나무네자연놀이터'를보고
정말감동과감탄을했네요.
깜짝놀래기도했구요.
자연에서놀고만들고

그리는놀이를
책에서무려400가지나소개하고있었어요.

이제는노는것도공부해야하는세상.
우리열심히공부해서자연과함께잘놀아볼까요?
🤣🤣🤣

 

 

 

 

붉나무네자연놀이터_글그림 붉나무

 

 

 

 

얘들아.문밖으로나오렴!

반가운봄놀이터
신나는여름놀이터
재미난가을놀이터
씩씩한겨울놀이터

사계절놀수있는방법이수두룩하네요.

아이들과놀아주기?
아니아니아니죠.
이제저도아이들과
재미있게같이즐기며놀수있을것만같아요.

 

 

풀꽃바람개비만들기에요.
민들레풀대를잘라서
꽃대하나에다른꽃을꽃아
후후불면바람에날라가지요.:)

 

 

 

 

 어디서나볼수있는민들레꽃으로
풀꽃바람개비를만들어보았어요.

 

 

주변에서쉽게볼수있는돌맹이로놀아보기.

돌맹이찾기
돌탑쌓기
돌탑쓰러트리기
돌맹이에그림그리기
돌맹이절구

 

 

여자아이들이너무너무좋아할
꽃으로노는미용실놀이도소개되어있네요.

 

 

 

 

남자아이들이좋아할만한
잎사귀폭탄!!!
그리고솔잎씨름!!

 

 

여러가지배만들기부터~~

 

 

피리만들기까지.

 

 

노는방법만소개되어있는게아니에요.
신기한식물도이책을통해알수있어요.

밤이면잎이나꽃잎을접고
잠자는나무나풀이있는거알고계셨나요?
전알긴알았지만어떤것들이있는지는
알지못했거든요.
그래서이런부분도참좋았던것같아요.
나중에아이들에게도한번더알려줄수있구요:)

 

첫째아이가요즘한창빠져있는실뜨기놀이.
항상반복만되어
다르게할수있는방법은없을까
생각만했었는데
실뜨기도정말많은방법이있었군요!!!!

아.정말이책최고에요.
아이가있는집마다
한권씩은꼭있어야할.
그래서이책에있는놀이로
모든아이들이다같이놀면
핸드폰이없어도
정말재미있게놀수있을것같아요♡

완전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