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 있는 사람은 - 시편 1편 말씀챈트 사운드북
미래를 키우는 사람들 지음 / 키즈위드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모태신앙인나는
자연스럽게하나님을알게되었다.
딱거기까지였던것같다.
어릴적날위해눈물흘리며기도해주시고
찬공기마시며새벽기도가서기도하고오셨던
부모님의정성어린기도가아니었으면
나는지금이자리에있을수있을까.

내가이렇게건강하게살아있고
한사람의아내로,
두아이의엄마가되어있다는것자체만으로도
너무나감사하다.

하지만나의신앙생활은어떠했는지돌이켜보면
지금까지도제자리걸음이아니었나싶다.
말씀구절하나제대로외우지못하고
기도도딱초등학생수준.
부끄럽지만성경도한번도다읽은적이없는것같다.
말씀대로살아가야하는데.
말씀대로아이를키우고양육해야하는데.
그리고아이들에게말씀을심어주어야하는데.
힘들때마다
붙잡고싶을때마다
하나님의말씀으로힘을얻고살라고.

이책은그런점에서너무나
우리가정에딱인책이었다.
말씀이노래로되어있어
외우기에도어렵지않았다.
게다가아이들도너무좋아했다.

나도아이들과말씀암송같이시작해야지.

 

 

 

말씀챈트시리즈_시편1편

복있는사람은

이책은시편1편1절부터6절까지의
말씀이들어있는오디오북이다.
다른오디오북은전원키를따로찾아보기힘들었는데
이책은on/off스위치가따로있었다.
on을켜면요술봉소리와함께
'샬롬'하고인사가흘러나온다.
그리고볼륨크기도2단계로조절이가능하다.
3분정도사용하지않으면
'Jesus Love You'라고인사하며
절전상태로들어간다.
어찌나그목소리가천사같은지.
듣기에너무좋았다.

 

 

시편1편1절
복있는사람은
악인들의꾀를따르지아니하며
죄인들의길에서지아니하며
오만한자들의자리에앉지아니하고

신나는노래에맞춰말씀챈트가
두번반복이된다.
일러스트는넘따뜻하다.
귀여운아이들의표정속에서
행복함이절로묻어난다.

 

 

시편1편2절

오직여호와의율법을
즐거워하여
그의율법을
주야로묵상하는도다

챈트마다음이달라
듣는재미도있다.
예수님의사랑이
고스란히느껴지는듯하다.

 

 

 시편1편3절

그는시냇가에심은나무가
철을따라열매를맺으며
그잎사귀가마르지아니함같으니
그가하는모든일이
다형통하리로다

한번더듣고싶으면
그림속에있는똑같은그림의버튼을
다시한번누르면된다.
어린아이에게는같은그림을찾아서
누르게하면너무좋을것같다.

 

시편1편6절말씀

무릇의인들의길은
여호와께서인정하시나
악인들의길은망하리로다

동영상으로찍어보았다.
그림속예수님이아이들과
행복하게뛰어노는모습을보며
흥겨운말씀챈트를듣는다면
우리아이들은말씀을먹고
저절로잘자라게되지않을까.

어렸을적부터자주아이에게들려주면
너무나좋을것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