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생물이 대단하다! : 고양이 섬의 비밀 - 드래곤빌리지 지식 체험 만화백과 이 생물이 대단하다!
크리에이터:D 지음 / (주)하이브로 / 2019년 4월
평점 :
절판


고양이를좋아하는우리집똥깡아지들.
항상이쁘다며키우고싶다고하는데
고양이의습성이나고양이의성격,먹는음식등
고양이에대한정보는전혀없었어요.
저또한아이들에게알려줄만한
지식도없었구요.

만화라면어려운내용도좋아하는울딸.
이번에알게된
지식체험만화백과고양이편을읽고
고양이를더욱잘이해하게된것같아요.
저또한이책을통해몰랐던고양이습성이나
고양이에관한스토리,종류등을알게되었네요.

 

 

 

지식체험만화백과

이생물이대단하다!
#.고양이섬의비밀

우리가사는지구에서함께살아가는
생물을하나하나가깝게느낄수있도록
이야기를꾸미고지식을담은
'생물다양성학습만화에요.
다양한생명의존재와삶을소개함으로써
이책을읽는아이들에게세상을이해하는눈과
사고하는힘을길러줄수있을것같아요.

 

귀여운캐릭터들.

 

 

 

고양이섬에서일어나는일을바탕으로만든
이야기에요.
중간중간고양이의몸구조나습성,
그리고고양이가어떤종류가있는지
아주자세한설명과사진이담겨있어요.

 

캣츠곤은전세계최대영상공유사이트곤튜브의
스타크리에이터에요.
고양이닮은꼴로1억뷰를달성할정도로
어마어마한인기와뷰를누렸지만
갑자기세상에서사라진고양이복원을위해
전재산을기부하고
곤튜브채널의업로드를중단하지요.

 

 

칸과그의오른팔볼칸.
곤튜브CEO래리와
래리의비서겸초보곤튜버세실의의뢰로
섬어딘가숨겨져있는
'디요나의금빛깃털'을찾아
고양이섬에도착하게되요.
그리고그곳에서
노래하는고양이복원연구소장토노를
만나게되지요.

 

중간중간고양이의종류와
고양이의특징에대한설명입니다.
사진과함께설명이되어있어
아이들이더흥미를갖고읽더라구요.

 

 

 

토노를따라집사학교에가게된칸과볼칸.
그곳엔이미캣츠곤님이곤튜브에아주잠깐올린
영상을보고찾아온분들도있었어요.
칸과볼칸역시
디요나의금빛깃털이이곳에있다고확신하고
교관의말을듣는척해요.
하지만무언가수상쩍은집사학교.
의심을피하기위해
아직한번도고양이를본적이없는분들을데리고
급고양이견학시스템을만들어
고양이를보러가게되지요.

 

 

토노와교관의눈을피해행동하는칸.
마침내칸은캣츠곤을만나게되요.
이섬의주인인줄알았던캣츠곤이
감옥에있었고,지금까지토노가모두를다속이고
전세계고양이들의주인이되기위해
이모든것을계획했다는사실을알게된칸은
자신의소능력으로위기상황을모면하며
고양이실험에중요한역활을한깃털을
찾아나서게되지요.

 

 

몰랐던고양이에관한옛이야기들.

 

다크닉스의활약으로캣츠곤도감옥을탈출했어요.
실험대상이된불쌍한고양이들.
결국칸의소능력으로토노도힘을못쓰게되요.
 

 

곤튜브CEO래리와
래리의비서겸초보곤튜버세실이
고양이섬에캣츠곤을찾으로왔어요.
비록칸은깃털을찾지못했지만
그들은고양이들을구해섬을나오게되죠.
그이후로점차고양이들을곳곳에서볼수있게되요.
해피엔딩:)

 

 

뒷편에는고양이가절대먹으면안되는음식.
고양이에게좋은음식.
고양이귀와꼬리로알수있는고양이언어등
고양이에정말관심있는사람들만이
알수있었던것들을배울수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