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두의 여행 이야기 완두
다비드 칼리 지음, 세바스티앙 무랭 그림, 이주영 옮김 / 진선아이 / 2019년 4월
평점 :
품절


귀염둥이완두.

이게두번째이야기였더라구요.
첫번째완두시리즈'완두'가
베스트셀러책이었네요.
이렇게유명한완두이야기를
지금에서야읽게되다니.
기회가된다면아이들에게
귀여운완두이야기꼭한번읽어주고싶어요.
 

 

완두의여행이야기

도전하는용기와긍정의마음을키워주는그림책.

 

 

 

작은세상에살고있는완두.

 

필요한건모두있어요.
완두의집도있구요.
커다란토마토나무도있답니다.
곤충친구들부터
재미있는취미에놀거리까지
행복해보이는완두에요.

 

 

 

 

완두는우표그리는일을해요.
그런데완두가속상해보이네요.


새로운우표를만들어야하는데
아무것도떠오르지않아요.

 

 

 

완두는멀리여행을떠나기로결심했어요.
그리고비행기를만들었죠.

출발!
 

 

갑자기추락한완두.
비행기는망가졌지만
이곳에서처음보는식물도있고
처음만나는곤충도있어서
완두는모든게새로워요.

집에어떻게가야할지걱정되는완두.
하지만지금당장은새로운친구들과
멋진밤을보내는완두지요.
 

 

다음날,완두는친구들에게
깜짝선물인비행기를선물받았어요.
무사히집에돌아온완두의눈에
완두의집과친구들은
더반갑고더좋아보여요.

작지만용기를가진완두.
멀리갈필요는없지만
언제든지마음만먹으면
기필코해내는완두를보며
우리아이들도
도전하는용기와긍정의마음을
배웠으면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