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 금렵구 6
유키 카오리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1999년 12월
평점 :
절판


천사금렵구....어제....무얼 볼까 고민하다 본 책..예전에 사촌언니가 재밌다고 난리치던 모습이 생각나서 빌리려고 했는데....말그대로 대장정이었다. 처음간곳은 해적판이어서 안 본다고 했는데....그 다음 간 곳에서는 '당신 19세예여?' 하길래...당연히 '헉쓰...;;아뇨.'라고 했는데...아르바이트생의 쌀쌀한 대답만이 ' 그럼, 안돼여.'....-_-;;; 알고 보니 개정판은 19세였다. 그 후에도 2곳을 더 갔는데 거기선 알바생이 책을 찾지 못해...그냥 나오고 나머지 한 곳은 아예 책이 없었다. 결국 처음 갔었던 책방으로 돌아가 6권을 빌려왔는데....

생각보다 그다지 재밌지 않은 것 같다. 그 날 같이 본 '별빛속에'가 너무 인상이 깊어서 그런건지...아니면 나 한테 별로 안 받치는 건지...하여간...지금 현재로서는 '별빛속에' 나머지 권을 빌려야지...천사금렵구를 빌릴 생각은 들지가 않는다.

내용은 그저 천사같지 않은 천사들과 악마같지 않은 악마들, 그리고 주인공의 근친상간...그 정도 랄까? 예전 같으면 충격 먹었겠지만....이젠 근친상간...-_-;;그다지 놀라고 싶지도 않은걸...이해가 안 되는건 개정판이 왜 19세인걸까? 라는정도...(난 결국 해적판을 보았다.) 근친상간이 나와서 19세인걸까? 아님...내가 본 해적판이 전부 찢겨서...삭제될건 빼버리고 나와서 내가 뭘 모르는 것일까?....만화책 내용보단 이런게 더 궁금하게 된 나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