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름은 십민준 : 헬로, 텐민준 노란 잠수함 17
이송현 지음, 영민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 이름은 십민준3.헬로 텐민준
글 이송현
그림 영민
위즈덤하우스 

안녕하세요 미리윤북스에요 위즈덤하우스에서 4월의 도서는 십민준을 받았어요😄
이서방이 나오니 텐민준 이름은 이민준
이와 10이 헷갈리는 바람에 십민준이 된 민준이가 3학년이되고 영어공부를 시작했는데, 절친 도보람은 미국에가서 영어 공부를 한대요. 도보람은 영어로 꼭 메일 쓰라고 민준이에게 말해요. 미국으로 연수를 떠난 도보람에게 영어 메일을 쓰고 싶은 십민준의 영어 공부 입문기!
민준이가 할머니의 미국 여행을 도우며 가족 간의 소중한 돌봄 노동의 중요성을 깨닫는 부분은 의미가 깊었어요. 민준이를 더욱 강하고 성장하는 사람으로 만들어주고 친구와 가족이 함께 하는 이야기 따뜻하였어요. 이 책은 어린이들이 노력과 우정이 무엇인지 배우며 다른사람들을 도와주고 소중히 여기는 마음을 키울 수 있어요. 도보람의 편지가 마음을 울리네요.
영어에 흥미롭게 다가 갈 수 있는 그림동화 초등 추천도서로 좋아요.

아이는 이번에 우연히 교회에서 봉사 나오신 선생님을 만나서 어디출신인지 물어보고 이름을 서로 영어로 말해보고, 포켓몬 캐릭터 누구좋아하니? 영어로 물어봐주시고 상윤이는 레쿠쟈 라고 했어요. 아주 예쁜 선생님의 가족은 10명이고 미국 플로리다 바다에서 찍은 가족 사진을 봤어요. 한국어도 잘하셔서 영어를 배우면서 잠깐 대화를 나누는 시간 좋았어요😄
며칠전에는 지나가다가 흑인 외국인 여성에게 헬로우 말을 하였어요ㅎㅎ
상윤이는 유치원에서 영어를 배우고 오면 저에게 늘 영어책을 보여주면서 한국어로 해석을 해주었어요. !^^ 상윤이의 영어 경험기는 여기까지에요!♡



이 책은 위즈덤 하우스 출판사에서 서평단 모집으로 도서를 협찬받아서 도서를 읽고 작성한 리뷰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