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곰 꽁달이 벚꽃 에디션과 심리치료사가 직접 그린 힐링툰이 함께한 이 책은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네요.
벚꽃과 귀여운 꽁달이가 반기는 리커버 표지로 따뜻한 봄의 기운이 느껴져요.
꽁달이 인형키링과 응원 부적, 소장용 박스 케이스까지 다양한 소품이 함께해요.
사랑, 자존감, 상처, 번아웃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독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요.
매일 스스로에 대한 나쁜 말들로 괴로워하는 분들을 위해, 힐링곰의 응원과 함께 오늘의 질문과 미션이 있어요 자신을 사랑하고 위로하는 연습을 할 수 있도록 해주어요.
이 책은 하루 한 장씩 천천히 읽어가며 자신을 단단하게 만들어주네요. 편안하고 행복한 하루가 되도록 힘을 주는 이 책이 여러분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것이에요.
세상 끝날 것 같고 하늘 무너질 것 같아도 별일 안 일어나더라. 모든 게 무너지고 망한 것 같아도 네가 망하는 건 아니니까. 넌 결국 네 길을 찾아 당당히 나아갈 거니까. _〈일이 망하지 내가 망하냐~〉(21p)
가장 따스한 시선으로 너 자신을 바라봐아. _〈난 늘 내 편〉(23p)
꼭 쉴 새 없이 뭔가 해야만 한다는 생각이 우릴 더 괴롭히곤 하지. 하지만 생각해봐. 넌 이미 일도 하고 밥도 챙겨 먹고 하루치 웃음도 채웠는걸? 꼭 무언가 더 하지 않아도 괜찮아. 오늘도 잘 살았어. _〈오늘도 잘 살았네〉(69p)
이 책은 출판사에서 제공 받아서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에요 감사해요^^ @gimmyo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