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 호텔 - 내 마음이 머무는 곳 작은 곰자리 72
리디아 브란코비치 지음, 장미란 옮김 / 책읽는곰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협찬 감정호텔

리디아 브란코비치 글.그림 장미란 옮김 펴낸 곳 책 읽는곰 @bearbooks_publishers
이서윤의 초등생활 처방전 이서윤
어디든 학교 하유정 선생님 강력추천
@happyingwoman
@anywhere_school

감정 호텔 내마음이 머무는 곳은 감정을 이해하고 적절히 다루는 법을 가르쳐주는 책입니다.
감정을 표현하고 이해하는 것은 삶에 있어서 중요합니다.

감정 호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지배인으로서 여러분의 감정을 세심하게 돌보겠습니다.
슬픔의 방과 평화의 시간에 감동 받았습니다. 호텔이 조용해지면 지배인이 평화로운 시간 내 마음도 쉬는 듯한 기분이 들었고 슬픔이 찾아오면 조용히 기다려주는법을 배웠습니다.
분노는 소리를 자유롭게 표현 가능할 수 있는 가장 큰 방을 제공해줍니다.
감정 호텔의 지배인은 모든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존중해야 합니다. 모든 감정을 따뜻하게 맞이 하고 서로를 이해해봅시다.
감정 호텔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함께 여행하는 모든 감정들이 소중하고 의미 있는 것으로 기억되기를 바랍니다.🏨

생각을 하고 느끼는게 생기는 감정 호텔 책은 나의 마음이 조금은 편안하고 호텔에서 여러 감정으로 여행하는 시간, 휴식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그리고 아이와 즐겁고 행복한 독서 시간이 되었습니다.

언제나 감정 호텔의 문을 활짝 열어두세요. 낯설고 불편한 감정이 허락 없이 들어와 방 하나를 차지해 버려도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 주세요. 그러다보면 어느새 내 마음은 더 단단해져 있을 테니까요. 하유정 (유튜브채널 어디든 학교 운영, 현직 초등교사)

감정 호텔에서 다양한 감정들을 만나고 언제 그런 감정을 느끼는지 생각해 보세요.
내가 느끼는 감정의 정체를 아는 것, 그것이 바로 감정 조절의 시작이랍니다.
이서윤 (유튜브채널 이서윤의 초등생활 처방전 운영,EBS강사, 현직 초등교사)

책 읽는곰으로부터 도서를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