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헌트 9
이나다 시호 그림, 오노 후유미 글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8년 12월
평점 :
품절


별 다섯개의 이유는 출판의 감격이랄까....... 

솔직히 9권 출판 안될 줄 알았다.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도 했었다. 일본판으로 사야 하나 영문판으로 사야 하나. 그런데 해외판을 사게 되면 가격이 어마어마해진다는 문제가 있었다. 그러던 차에 9권이 나와서 매우 기쁘다. 정말 얼마만인지. 

9권에 대한 감상은 음, 잘 끝났다 정도다. 중간에 나의 기대를 충족시켜주는 장면도 있었서 산 걸 후회하지 않는다. 사실 내가 고스트 헌트에서 가장 안 좋아하는 캐릭터가 나래이터 주인공 여자애와 더불어 9권 표지의 나르이기에 그가 중심이 되는 것은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그래도 주인공이라는데 어쩌겠는가.  

앞으로 10권이 나올 것인가 궁금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