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에게 있어 누구를 만나느냐가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깨닫게 됐으니까.‘
한 실장은 안 대표를 만났을 때와 나를 만났을 때가 전혀다른 사람이었다.
eBook따지고 보면 내가 만난 사람들이 모두 그랬다.
BUC송가현, 장길현, 임희진 작가, 안해은 작가, 고은하 작가 등등 모두 제 가치를 인정받지 못하던 사람이었다.
‘할머니는 그런 사람들과 내가 인연을 맺기 원하시는 거야.‘
함께 가치 있는 일을 만들어가길 원하고 있었다.
‘결국 모든 답은 사람에게 있어.˝

오늘의 운세 9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