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합 마케팅 - 쇼핑몰.스마트스토어 매출 10배 올리기
임헌수.최규문 지음 / 이코노믹북스 / 2018년 11월
평점 :
절판


책을 읽으면 읽을 수록 할 수 있을 것이란 생각은 들지만 역시 이런 책 즉 실용서는 직접 해보지 않으면 안된다는 것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은 시도만 하다 끝났던.... 전 회사에서도 그리고 전전 회사에서도 시작은 하라고 하고 도전할 수 있는 여건을 주지 않으셔서 개설만 하고 끝났던 것 같다.



이번 회사도 개설은 다 되어 있는 것 같은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합 마케팅 책에서 나온 것처럼 전임자의 개인계정인 것 같아 다시 찾아봐야 해야 하는 상황이지 않을까 한다.


페이스북 마케팅이 어느정도 정리가 되고 그 다음이 인스타그램으로 넘어가야 하는데 사실 내게 필요한 것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합 마케팅보다는 인스타그램마케팅 활용이 더 필요하고 지금 당장 써야한다. 그래서 열심히 봤다.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보니까 내가 놓치고 있는 부분이 뭐였는지 알수 있었다. 그래서 바로 당장 내일부터 해보고 싶다. 그러나 그럴 시간이~ 이게 내 업무인데 업무에 시간을 투자한다는데~


그래 해보는 것이다 다른 것보다 이게 젤 중요한 것이니~



동영상과 사진, 캡션(설명글), 해시태그



어줍잖은 것보다 제대로 해내는 것~ 실수의 반복은 하지 않고~ 다시 정리 하는 것처럼 그렇게 하면된다.


인스타그램 쇼핑태그 이제 한 제품이라도 제대로 공략할 수 있게~ 체험단에 관심을 좀 더 가질 수 있도록 결론은 매출이 일어날 수 있도록 팔로워들을 공략하는 것 그걸 위해 마케터들은 아니 판매자들은 두 손과 두 눈이 미치도록 움직여야 할 것이다.


아직 남은 2018년 내년에 변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 당장 변화를 주는 것이 마케터로서 해야할 일 것이다.



아자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합마케팅 이코노믹북스의 책을 받아 자유롭게 읽고 서술한 것입니다. 초반에 읽으면서는 해야만 하는데 라고 생각했다가 중반부터는 해야겠다 그리고 끝에는 해야만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결국 해야만 하는 거라면 우리 즐겁게 합시다.



#이코노믹북스, #임헌수, #최규문, #페이스북인스타그램통합마케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