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조각 스티커 퍼즐북 6 : 아기 동물 조각조각 스티커 퍼즐북 6
싸이클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클(싸이프레스)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 두뇌 발달을 위한 첫 스티커북!

조각조각

스티커 퍼즐북

아기동물편


이 책의 구성

스티커 퍼즐을 붙이기 전 완성된 모습을 보여주어요.

짤막하게 아이에게 읽어줄 글들이 보이네요.

짝꿍 스티커를 붙여 사진을 완성해요.

동물 이름을 다시 한번 기억할 수 있게 퍼즐 놀이 1이 있어요.

다른 그림 찾기를 통해 관찰력을 키워요.

동물 순서

고양이/강아지/사슴/기린/코끼리/북극곰/펭귄/돌고래 차례로 나옵니다.

저희 집 두찌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너무 좋아해요.

"강아지가 멍멍 짖으며 자몽이랑 놀자고 하네"

"귀여운 강아지가 아장아장 자몽이에게 걸어와요. 앙앙 짖는 모습까지 아직은 귀엽기만 해요"

읽어주며 스티커를 붙여보았어요.


아직 글자를 모르는 자몽이는 퍼즐 놀이1을 통해서 글자에 관심을 보이게 되길 기대해 보아요.

선 긋기 연습을 통해 소근육 발달 정도도 엄마가 확인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틀린그림찾기 퍼즐 놀이2를 통해서는 관찰력과 추리력을 키워볼 기회가 있었네요.


책이 가벼워서 아빠와 데이트하고 싶을 때 카페에 가지고 나가서 했는데,

사진을 못 찍어서 미리 찍어놓은 것만 올려서 아쉽지만

숫자에 관심이 생긴 우리 집 두찌 자몽이에게는 최고의 놀이북이었어요!

이 외에 탈것, 동물, 음식, 공룡, 곤충 등등 다양한 <조각조각 스티커 아트북> 시리즈가 있더라고요.

다음번엔 우리 자몽이가 좋아하는 음식과 탈것을 구매해 봐야겠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