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영단어, 단어가 읽기다 Level 3 - 초등 영단어 읽을 수 있어야 진짜 단어다!, 최신 개정판 초등 단어가 읽기다
키 영어학습방법연구소.e-Creative Contents.Michael A. Putlack / 키출판사 / 2025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를 원서로만 접하며 아이랑 함께 엄마표를 하고 있는 팡팡맘이예요!!!

4학년이 된 팡팡이는 지금 노블을 읽고 있어요.

하루에 다 읽지 못하는 분량이라 3일에 걸쳐 읽는 중인데, 이럴때마다 아쉬운 부분이 마음 속에 한 가지가 걸려요.

정말!!! 이렇게만 한다고 될까??


듣기는 어느정도 올린거같은데 리딩이 항상 발목에 잡혀요.
단어를 작년에는 하다가 그만 뒀는데, 이제 예비 5학년을 앞두며 어휘를 놓칠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레벨 3이면 저희아이에게는 쉬운 단계이지만 절대 만만히 볼 수 없는 이유가 있지요.

엄마표를 하시는 분들은 다 공감하시는 스펠링오류!!!

그래서 팡팡이는 단어를 외우는 것이 목적이 아닌!! 읽기를 위한 단어학습으로 "단어가 읽기다 레벨3" 을 선택하였어요.

하루에 12단어를 학습하며 생활에 친숙한 단어로 접근할 수 있어요. QR코드나 MP3를 듣고 따라 읽으며 연습할 수 있다는 것은 정확한 발음으로 듣소 말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요!
문장으로 확장까지 하였자면 리딩으로 직접 듣고 읽어보며 리딩을 해봅니다.

영어는 언어이기때문에 쓰면 쓸수록 늘 수 밖에 없어요. 쓰지않으면 귀로만 이해하고 말로는 말할 수 없는 그냥 귀만트인 상황이 되거든요.



우리는 아웃풋이 나와야하잖아요!!



듣고 쓰고 말하기는 정말 중요합니다.



팡팡이도 단어가 읽기다 레벨3을 하면서 본인이 아는 단어들이지만 스펠링의 오류가 있거나 잘못 인지했던 점을 찾을 수 있었어요.



단어는 영어에서 놓칠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이지요! 단어가 읽기다!!! 를 통해 아이들의 어휘력을 확장시켜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