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소녀 루오카 4 - 천사의 비밀 수첩 마법 소녀 루오카 4
미야시타 에마 지음, 고우사기 그림, 봉봉 옮김 / 가람어린이 / 202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

애기팡팡입니다.

너무너무 더운 여름날 샤벳트같은

마법소녀 루오카 신간이 나왔다고 해서 아이랑 같이 읽어보았어요.
그림체부터 여자아이들이 환호 할 만큼 이쁘다보니 팡팡이는 책을 보자마자 눈이 땡그래지더라고요. 친절하게도 책갈피도 잘라서 쓸 수 있어서 이쁜 책갈피도 하나 생긴답니다.

카오루 이야기

어느날 우연히 마법 카드를 주워 마법의 거리에 빨려 들어간 카오루는 카드의 주인인 마법사 루오카와 친구가 됩니다.



그 날도 마법의 거리에 가서 무슨 물건을 살지 고민하던 카오루는 "천사 가브리엘의 비밀 수첩"을 고르지요. 새침한 루오카와 달리 마냥 해맑은 카오루는 두권이 세트인 비밀 수첩 중 한개는 루오카에게 줍니다.



그렇게 둘이 비밀 수첩에 이름을 새긴 뒤 카오루는 루오카를 집에 놀러가자고 이야기를 하지만 루오카의 시선은 다른 곳을 향해 있었지요.



바로 같은 반 친구들이였어요.



그렇게 루오카는 사라졌고, 영문을 모르는 카오루는 같은 반 친구들에게 루오카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같은 반이지만 루오카는 뛰어난 마법실력 때문에 학교에서 배울게 없다 생각하는지 잘 나오지 않아 친한 친구가 없다는것이죠.



자신에게는 친절한 루오카가 새삼 낯설었던 카오루는 사라진 루오카에게 비밀수첩으로 글을 써서 보냅니다.



루오카와 카오루의 이야기..



카오루의 이야기가 끝나면 루오카의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루오카는 무엇때문에 그 자리를 떠난 것 일까요? 책을 통해 만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