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너를 소리쳐! - 꿈으로의 질주, 빅뱅 13,140일의 도전
빅뱅 지음, 김세아 정리 / 쌤앤파커스 / 200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즈음 아이돌 가수들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어린 나이에 무대에서 노래하고, 춤추고, 자신의 열정과 노력을 바치면서 좋아하는 일을 하고자 쉼없는 노력을 하고 경제적인 독립까지도 하는 것을 보면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내가 어릴때, 저만한 나이에는 뭘 했을까! ....... 

과연 나에게는 뭐가 되고자 하는 열정이라는게 있기나 했던 것일까...... 

빅뱅은 '붉은 노을'이라는 노래를 부를 때 처음 알았다. 아이돌 가수들에게는 관심도 없는 쉰 세대이기도 하고 다 거기서 거기인 노래같고, 계속 반복되는 노래음정, 가사들이 저게 노래야?  하는 생각도 했지만 가끔은 참 대단한 아이들이 있다는 생각이 든다. 많은 아이돌 가수들이 있지만  동방신기, SS501, 소녀시대, 원더걸스 정도만이 아이돌 가수로 생각되는 정도였다. 그런데 생각해 보니 동방신기도 벌써 오~~래된 아이돌 그룹인것 같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요즈음은 아이들이 가요관련 프로그램을 너무 열심히 시청하는 바람에 좀 알게 된 것이기도 하다. 

빅뱅그룹이 '세상을 향해 소리쳐!'라고 열정을 불사르며, 아낌없는 노력에 많은 박수를 보내고 싶다. 그리고 이런 아들들로 자랄 수만 있다면 우리 아이가 어떤 길을 선택한다해도 적극 응원해 주고 싶은 생각이 들게 만드는 사랑스런 아이들! G-드레곤, 태양, 대성, T.O.P, 승리!!!!! 

물론 재능이 있기에 노력한 것이 배가되고 다른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는 연예인이 되는 것이겠지만 어떤 어려움에도 좌절하지 않는 그들이 있어 이 시대에 희망이 있는것 아닐까. 

어떤 일을 하더라도 최선을 다해서 산다는것! 그것은 아름다움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