곁에 두고 보는 대바늘 손뜨개 노트 - 대바늘 뜰 때 궁금한 것 싹 해결! Basics Lessons
문화출판국 편집부 지음, 남궁가윤 옮김 / 즐거운상상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올해 대바늘뜨기 독학에 도전하고 싶은 제게 도움이 될수 있는 책 「곁에 두고 보는 대바늘 손뜨개 노트」 를 만나보았어요.



표지가 참 매력있어요.
도서 제목과 어울리는 노트형 디자인이에요.
색상도 제가 좋아하는 그린계열이라 예쁘네요♡




다양한 대바늘뜨기 명칭이 담긴 목차에요.
책 마지막에 명칭으로 찾는 인덱스도 함께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목차를 이용하면 될것 같아요.




기본 뜨개법을 담은 파트에요.
오른쪽 사진을 보면 아실테지만 일러스트가 엄청 디테일해요.  사진이라고 해도 믿을수 있을정도니 대바늘 초보자인 저는 너무 마음에 드네요.




코 줄이기와 늘이기, 무늬뜨기가 파트로 나뉘어져있어요.
아래 사진처럼  각 페이지에 여러개의 뜨개방법이 담겨있어요.
책을 볼때 헷갈리지 않도록 각 도안을 다른 색 일러스트로  담아두었어요. 작은 부분이지만 책을 보는 사람들에겐 큰~~도움이 되는 부분인것 같아요.




마지막단의 뜨개방법에 따라 어떻게 마무리해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파트에요.
대바늘은 목도리뜨기가 전부였던 전...이렇게 다양한 마무리가 있다는게 신기했어요ㅎㅎ




대바늘도 독학으로 시작하기 전, 교과서같은 책이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정말 딱!!! 좋은 책을 만난것 같아요.
영상보다는 책이 익숙한 1인이라... 디테일한 일러스트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제목 그대로 곁에 두고 보기 좋은 대바늘 기본서 「곁에 두고 보는 대바늘 손뜨개 노트」  추천드립니다.




***** 본 포스팅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