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이랑 123 통합인지 그림책 1
김정기 그림, 4차원 기획·구성 / 개똥이책 / 200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똥이랑 123   이 책은 통합인지 그림책이랍니다.

통합인지 그림책으로 수 개념, 숫자읽기, 의성어, 의태어 및
사물,동물의 이름, 동물의 먹이, 사물의 단위, 동물의 똥모양 색깔 등등

수학, 과학, 국어 영역을 아우르며 아주 재밌고 흥미롭게 엮은 책이네요~

이전까지 책들이 단순히 숫자만 언급하거나
아니면 동물이름과 똥모양만 언급했던 책과는
확실히 달라 보입니다.





위 그림에선 염소가 응가하며 인상쓰는 모습이 그림이 참 재밌게 표현되었네요~~


위 그림처럼 동물이 응가할때 어떤 소리가 나는 지도 실감나게 의성어로 표기되어 있어서
글읽는 재미가 훨씬 더하네요~ 코공코공공공공공 ,,



큰아이부터 작은 아이까지 아주 재밌게 읽고 있어요~
특히 둘째아이는 더 열심히 보네요~


기특하게도 오빠가 동생한테 정성껏 읽어주니 귀 쫑긋 눈 총총하고 잘 보네요~ 
 
동물원에 가서 실제 동물의 똥도 구경했어요~~
그림책에서 보던 것을 눈앞에서 보니 더 신기하고 재밌었답니다.
당나귀는 말린 풀을 먹고 도도동동동 ~ 응가해놨어요~

당나귀 똥은 요렇게,,, 생겼네요~  ^.^




책을 통해 여러 동물들이 어떤 먹이를 먹고 어떻게 응가하는 모습을 보면서
그안에서 숫자도 배우고 재미난 의성어와 물건의 단위까지 익힐 수 있는
정말 여러모로 쓸모 있고 즐거운 책이었어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개똥이책 2010-07-13 14: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안녕하세요 '개똥이책'입니다. 저희 책을 구입하고 리뷰까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리뷰 개똥이책 카페에도 담아갈게요. 요즘 개똥이책 카페에서 '똥이랑 만 부 돌파기념 트리플3 공짜 이벤트 중입니다. 이벤트 당첨 하시면 개똥이책의 다른 책과 저자 사인 + 칭찬글 보내 드려요. 카페 놀려 오세요. http://cafe.naver.com/gaeddongboo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