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 바람아 불기만 하지 말고 이루어져라 - 김상현의 기록들
김상현 지음 / 경향BP / 2017년 1월
평점 :
품절


당신은 알까요.
공기마저 심장을 뛰게 만드는 순간들이 있다는 것을.

나는 오늘도 당신 꿈을 꿔야겠습니다.
그런 밤들이 너무 좋으니.
-
내가 가장 아름다울 때의 모습이야 누구든지 사랑할 수 있겠지만 내가 가장 추할 때는 진정 나를 꾸밈없이 대해준 그 사람만이 사랑해줄 것이다.

그러니 나는 내가 가장 추할 때 나를 일으켜준 사람에게
내 평생을 다해야겠다.
나보다 더 나를 걱정하고
나보다 더 나를 사랑해주는 그런 사람이니까.
-
이루어질 모든 것들은
모두 이루어지게 되어 있다.
바라는 대로 이루어진다.
다 좋은 방향으로 흘러간다.
우리가 생각하는 모든 것들은
그렇게 믿으면 그렇게 된다.
-
마음도 사람도 일도 힘듦도 모두 다
끝나지 않을 것만 같던 것도 결국에 끝이 난다는 것을
배우는 과정에 서 있는 것 같다.
그러니까 잘 보내줘야지, 나의 모든 순간들을.
결국엔 지나가게 되어 있으니
누가 뭐라 해도
내 지금을 사랑해야지.
-
부정적인 생각들은 언제나 부정적인 일들만
불러오는 법이니까요.

하려는 일이 있을 때, 해야 할 일이 있을 때
저는 그냥 외치고 시작합니다.
˝잘되겠지 뭐, 내가 하는 일이니 잘될 거야.˝라고.

긍정은 언제나 모든 부정을 이기게 되어 있습니다.
-
누구나 말하는 타이밍.
간절한 순간에, 필요한 순간에
적절한 장소에 알맞게 나타나주는 것.
우리가 부르는 타이밍 또는 인연.

가장 필요한 순간에 함께할 수 있는 것.
인연 또는 타이밍, 어쩌면 능력.
-
가장 힘들 때 곁을 밝혀준 소중한 인연들을
가장 빛날 때에도 잊지 않고 그보다 더 밝혀주고 소중하게 대해야지.
-
움직이는 것보다 먹는 게 많으면 살이 찌듯이
행동하지 않고 마음만 먹으니까 걱정이 찌는 거예요.
마음을 먹었으면 움직이세요. 걱정이 찌지 않게.
-
쉬어도 좋으니 오래 멈춰 있지는 마세요.
꿈을 갖고 이루려는 노력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찬란한 청춘이니 어디서든 꾸준히 빛날 겁니다.
-
-
-
그러니 새해에도 계획만 세우지 말고 뭐든 이루어져라.

많이들 걱정해주신 분들 덕분에 몸은 많이 나아졌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새해에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이 정말 최우선인 듯 하네요. 건강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