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하하는 저녁
에쿠니 가오리 지음, 김난주 옮김 / (주)태일소담출판사 / 2003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나는 싱긋 웃었다. 나는 이 사람을
아주 좋아했었다. 지금은 기억도
제대로 안 나지만, 아주 좋아했었다는 사실만은 기억하고 있다.
.
.
.
참, 읽으면 읽을수록 마음이 무거워져
읽는데 오래 걸리게 된 소설.

세상에는 참 여러가지의 사랑과이별
이 있는듯 하다. 에쿠니가오리 작가는
이런 얘기를 잘 쓰는듯 하고.. 참 여운이 오래 갈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