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일 영문법 강의 - 내신.수능 영어 1등급을 위한 핵심 필수 영문법, 개정판
김성일 지음 / 원북 / 2018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현재 고2된 아이에게 필요한 책이였어요. 김성일 영문법강의 책인데요. 영문법 아이가 어려워 하기도 하고,

영어에 대해 자신감도 없고

솔직히 아는게 없으니 아이가 영어공부가 어렵겠다,, 싶기도 했거든요.

김성일 영문법강의으로 아이가 아는것은 정리하고 모르는 것은 배워보면 어떨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책에서는 정말 필요한 영문법으로 세팅이 되어 있어요.

꼭 알아야 하는 영문법들이지요.

먼저 제가 읽어보았는데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 우리 아이가 어렵겠구나..!! "

생각이 들었는데..

그래서 더 화이팅하라고 이야기 해주어야겠다 생각도 들고했어요.


3월 모의고사도 보고 성적이 잘 나오지 않은 아이에게 엄마가 해줄 수 있는것은

이렇게 좋은 책을 아이에게 소개해주는 것이 아닌가 싶어요.

왜냐하면 이제 모의고사 끝나고 다시 내신공부한다고 학원다니고 있는데..

실제 고등생 엄마되고 나니까 더 피부에 와 닿는달까? 아이의 피곤함을 엄마가 잘 챙겨주는 음식,책등으로 채워주길 바래요.


저자가 이야기 한 내용중에 이 책을 5-10번 정도 읽으라고 했어요. 물론 강의로 들으면 더 좋겠지만 대치동에 다니면서

학원을 다닐 수 없으니..저자의 책을 정독하는 심정으로 외우고, 공부하고, 실제로 써먹어 가면서 공부하면 좋겠다 싶네요.

영문법도 이해하면서 공부할 수 있다는 점도 놀라웠구요.

책에서 1강부터 15강까지 나오는데

영문법 용어도 어렵더라고요. 아이가 포기하지 않고 영문법 공부해서 성적이 잘 나왔음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