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28 - CSI, 함께 성장하다!, CSI 시즌 3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28
고희정 지음, 서용남 그림, 곽영직 감수 / 가나출판사 / 201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빨간색 표지가 너무 맘에 드는 책..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28권 CSI... 어느새 28권까지 나오고

시리즈로 시즌 3이 나온것 보면 이 책이 아이들에게 사랑을 얼마나 받고 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과학동화책과도 친해지는 계기를 만들어준 책이기에

저는 앞으로도 과학 형사대 책을 계속 접해줄 생각이네요. 이제 둘째도 읽어야 하고요.^^

 

 

 

어린이 과학 형사대의 표지입니다.

무엇인갈 찾는거 같은데,,

추리할 수 있어 좋은 책이네요.

우리도 추리하면서 읽으면 오랫동안 기억에 남드시..

이 책으로 도움 받아 봅니다.

게다가 내용편을 살짝 읽어보니

사건을 해결하고 우정을 키워가는 내용이라고 하니까 더 기대되더라고요.~

 

    이렇게 만화로

시작해서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선명한 화질의 애니메이션을 보는듯 해요..ㅎㅎ

 책을 읽으면서 보면

삽화가 그려져 있어 이해하는데 있어 좀 더 몰입해서 읽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건을 해결한다는 것은

그만큼 열심히 했다는 것이고, 해결하면서 이 책을 읽는 아이들은 또한 함께 어린이 과학형사대가 되어서 해결하는 기쁨도 맛볼 수 있어서 더 몰입해서 읽는거 같고,

 

과학의 원리를 차원이랑 함께 해보기도 하고,

찾아보기를 통해 과학용어와도 친해지고,

나만의 csi의 캐릭터도 구경도 해보았어요.^^ 함께 하니 좋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ju 2015-08-05 10: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잼있겟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