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신 2 : 한산 45전 무패의 전쟁 신화 이순신 2
문성호 지음, 제장명 감수, YJ코믹스 / 다락원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이가 이순신책을 보자마자

읽어보고 싶다고 해서 주저없이 읽어본 책이에요.

이순신이 임진왜란때 우리나라 장군으로 알고는 있었거든요.

그래서 그 시대의 왕이 누구인지 아느냐고 하니까 아이가 막 찾아보더라고요.^^

잘 몰랐었는데 선조라고 이제는 아이가 알게되었어요.



책에서도 등장인물에 보면 이순신에 대해서 나오고, 이순신과 관련된 인물과

그 외 인물이 나오는데 거기에 선조가 나오네요. 아이가 확실히 알게되겠지요.



우리 아이가 읽은 책은

다락원에서 나온 45전 무패의 전쟁 신화

이순신 책으로 2권이랍니다.

만화로 되어 있어서

아이가 읽기에도 좋았고, 역사에 관심이 있는 아이라면 더 재미나게 읽었을 것이고,

그렇지 않고 역사에 관심이 없다 하더라도 이번 기회에 역사에 재미를 붙이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으리라 생각이 되요.



2권이 때문에

목차를 보니 귀선,한산,역류,학의 날개, 해일 이라고 적혀있어서

또한 어떤 내용인지 귀추해보았고,


반 쌤이 들려주는 역사 속 이야기를 통해 이순신과 함께한 사람들과 임진왜란의 숨은 주역들도 읽어볼 수 있었어요.

만약 이순신 장군이 안계셨다면 우리 역사에서 조선이란 나라가 계속 있을 수 있었을까?

싶었기에 이부분에 대한 이야기를 아이랑도 했어요.

모처럼 역사책 읽으면서 나라사랑도 불타올랐네요.^^

역사 이야기를 꾸준히 읽을 수 있는 시간도 되었어요. 학습만화라 자꾸 읽어서 이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