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으로 읽는 영단어 - 최신 교육과정 반영
전은지 지음 / 꿈을담는틀(학습)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영단어 중요한건 아는데 어떻게 외우는가가 더 중요한거 같아요.

초등 영어에서 중등영어까지 이 책이 아울어서 볼 수 있는 책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들었구요.


최신 교육과정이 반영되었기 때문에 또한 믿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중등 1300단어를 한권의 책으로 만나는데요.

끝 발음이 같은 단어끼리 모았다는 점에서 시중에 나와있는 단어집과 또다른 특징을 느낄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어떤 과목이든 열심히가 정답이긴 한데

영어는 어학이기 때문에

정말 열심히 해야하고 또한 아이의 노력이 필요한 과목이라는 생각이들어요.

그래서 옆에서 도와주고싶었는데 이렇게 아이랑 해보기로 했어요.


책제목이 라임으로 읽는 영단어 잖아요?

그래서 마치 노래로.. 라임으로 영단어를 접한다는 것이 정말 새로운데요.

그날그날 테스트도 할 수 있고, 확인 테스트와 누적 테스트까지 외운 단어를 내것으로 만들고자 하는 장치가 라임으로 읽는 영단어 책 안에 장치가 되어 있는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또 mp3를 통해서 학습 효과까지 ..

해볼 수 있으니 영단어를 외우는 효과를 누려볼까 해요.


기대감에 첫 페이지를 넘기니

ill로 끝나는 단어를 만나요.

ill은 아픈이란 단어라는 아는데

끝에 -ill로 끝나는 단어도 읽어보고 문장도 접해보면서 알고 있는 단어는 내것으로, 모르는 것은 또 외우고 넘어가요.


앞에서도 이야기 했지만 그날그날 테스트 하고 누적 테스트도 해서

확실히 내것으로 만드는 그런 시간을 가졌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