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에 강한 팩토 수학익힘책 2-1 상
을 만나보았습니다~~
우리 아이는 올해 9살 되는 남자아이로..방학동안 수학공부를 열심히 하기로 약속!!하고
실전에 강한 팩토 수학익힘책 2-1 상로 올해 3월부터 시작되는 2학년 수학을 접해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제일 맘에 들었던 점은
실제 수학익힘책과 같은 구성으로 되어 있어서 학교에서 어떻게 공부하는지 알 수 있다는 점이에요.
왜냐면 우리 아이가 다니는 학교는 (아마 대부분 그렇지 않나 싶은데) 학교에 교과서를 두고 다녀서
아이의 진도를 잘 모르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래서 단원평가로 수학의 결과만 아는 경우가 많아서 아쉬웠었는데
이제 실전에 강한 팩토 수학익힘책 2-1 상으로 집에서 진도별, 교과 수학을 접하는 점이 제일 맘에 들어요.
교과서 처럼 실제로 개념문제 부터 시작해서 난이도별 유형문제로 풀도록 되어 있다는 점이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인거 같아요.
수학교과서 책도 나왔지만 저는 수학익힘책으로 접했어요. 아무래도 문제를 많이 푸는게 아이에게 도움 많이 될꺼 같아서요. 그렇다고 해서 개념을 빠뜨리지 않았으니까..^^ 좋았어요.
그래서 실제로 아이 친구 엄마들에게도 많이 소개한 책이에요. 학기중엔 실전에 강한 팩토 수학익힘책 2-1 상으로 공부할꺼다라고 이야기 해주면서 추천도 해주었네요.

실전에 강한 팩토 수학익힘책 2-1 상의 교재는요
구성이 1. 세 자리 수부터, 2 여러 가지 도형, 3. 덧셈과 뺄셈으로 되어 있어요. 상 교재거든요.
하 교재엔 나머지 4단원,5단원 , 6단원 교재가 나오겠지요.
우리 아이는 이 책을 진도 교재로 쓸꺼라서
교재가 깨끗하긴 한데
연습장에 풀었답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공부한 만큼 수학 자신감 키워주고 싶고,
수학문제의 유형도 알아서 아이가 수학은 내가 잘 하지..라는 생각을 가지게 도와주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