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잉글리쉬 문법 품사 - 개정판 닥터 잉글리쉬 시리즈
윤상원 지음, 김효진 감수 / 닥터잉글리쉬 / 2016년 11월
평점 :
절판


영어공부를 꾸준히 하고싶은 사람으로

이번에 닥터 잉글리쉬를 읽어보았습니다. 읽기만 해선 안되는 책이긴 하지요. 공부도 열심히 해야하는책이기도 하지요.영어 책이니까요. 거기다 문법책이니까요^^

문법, 품사에 대한 책인데요.

궁금하네요.

매번 영어 문법 공부해야지..라고 생각만 했어요.그런데 사실 학교에서 배우는것도 아니고, 나의 의지력으로 공부하는것이고,,그렇다 보니 계속 안하게 되더라고요 .

하다가 어려우니까 중간에 멈추고 이렇게 되다보니까 부끄럽게도 아직 한권의 책을 마스터하는것을 못했었는데

닥터 잉글리쉬 문법 품사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왜냐하면 표지에 30만 네티즌들이 증명한 영어 주치의 영문법이라고 쓰여져 있어서 저도 모르게 기대를 하게되더라고요.

특이하게도 이 책을 쓴 분은 의사시더라고요. 그래서 책 제목도 닥터 잉글리쉬 문법 품사인거 같기도 하고^^ 이런 생각을 하면서 읽었어요.

문법 중에서도 품사에 대해서 배워볼까요?

목차를 보면 문장의 구성과 영어의기본 원칙부터 시작해서 조동사까지 아주 자세히 나와있더라고요. 중간에 보면 형용사에 대한 설명도 있었는데

얼마전에 아이 영어단어중에 amazed란 단어를 공부하면서 요 단어가 형용사라는것도 알게되었거든요.^^ 왠지 요 형용사를 더 공부하게되었던 계기도 되었답니다.

영어 중에서도 품사에 대한 다양한 정의를 배웠는데

개념잡기를 통해 개념을 정리하는게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영어도 개념잡기가 있네요^^ 아마 문법이라서 그렇게 설명해 놓은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 책은 꾸준히..

한권 다 해볼려고요. 제 자신에게 힘내라고 화이팅을 외쳐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