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수학중심 초등 수학 3-2 (2017년용) - 하루4쪽의 기적! 수학중심 ㅣ 초등 수학중심 (2017년)
미래엔 교육콘텐츠연구회 엮음 / 미래엔 / 2016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미래엔에듀 // 수학중심 초등수학 3학년 2학기 풀고있어요!!
방학때 할 일도 정말 많지만
수학공부를 빼놓으면 안되겠지요~~~^^
![](http://image.aladin.co.kr/Community/paper/2016/0809/pimg_7624631041469169.jpg)
오늘은 수학중심 초등 수학을 풀어봅니다.
![](http://image.aladin.co.kr/Community/paper/2016/0809/pimg_7624631041469170.jpg)
진도에 맞춰 개념과 문제 잡기~~~
이거거든요..ㅎㅎ
풀이에 앞서 계획표도 짜보고~~
실천해보는거야~~^^
개념 정리도 문제를 풀면서 해결합니다.
개념을 알게 되었어요.
개념을 알고나면
문제 푸는건 너무너무 쉽지요~~ㅎㅎ
한문제씩 풀어요.
아이가 수학 문제 풀땐 왼손을 이용해서 풀기로해서 왼손으로 풀었어요.
혼자서도
잘 풀었어요~~~
엄마가 할일은 이렇게
문제를 체험하는것~~~ 풀이중심 북으로 해결합니다~
어머나,, 다 맞았네요..ㅎㅎ
우리 아이가 이렇게 말하네요.
"엄마, 예전엔 13번, 14번 문제 같은 경우 문제 뜻을 잘 몰랐는데
이제는 잘 풀 수 있어"라고요~~
울 애가 남자애라 걍 풀어버리더라고요.
문제뜻을 알아야 할 문제들인데..
그래서 모른다 라고 해서
엄마인 제가 문제를 읽어주고 설명해주면 잘 풀곤 했었는데
오늘은 13번, 14번 서술형 문제도 혼자 클레어 했다는 사실.. 기특합니다.
참.. 오늘은 수학 풀이짱을 사용하지 않았어요.
암산으로 풀 수 있어서 그냥 문제지에 풀겠다고 하더라고요.
올림이 없는 수니까 가능한 이야기 겠죠.
그럴땐 그냥 아이의 말을 들어주는것도 수학을 좋아하는 방법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