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영문법 - 군살 "쫙" 뺀 light 영어교실
홍석철 지음 / 미래의창 / 2016년 5월
평점 :
절판


다이어트 영문법

 

제가 이 책을 읽고있으면서 느끼는것은 책을 여러번 읽으면서 이해하고 넘어가도록 해야겠다 있습니다.

첫 숟갈에 배부를 수 없지만

읽으면서 이해할려고 노력하고 그냥 넘겼던 것은 어김없이 문제에서 틀리더라고요.^^

몇문제는 맞고, 몇문제는 틀리고..ㅎㅎ

그래서 이 책이 좋다 싶었어요.

다틀리면 중도 포기자가 될꺼 같아서요.^^


저는 화제의 팟캐스트인지는 모르고 읽어보았는데 왜 화제의 팟캐스트인지 알겠더라고요.

기초지만 꼭 알아야 할 영문법이고,그야말고 기본으로 알고 있어서 쌓이는것이 있겠다 싶기도 했고,

쉽게 설명을 해주어서 저처럼 초보자, 그리고 영어문법 포기자에게

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 해주는 책이기도 했고


왜 이 책이 다이어트 영문법인지도 알겠더라고요.


기초를 잘 쌓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예를들어 처음에 가산명사와 불가산명사가 나오는데

정말 자신있게 이쯤은 나도 풀 수 있다라고 생각하고 풀었다가 답이 틀렸더라고요..^^;

그리고 그 이유를 차근차근 읽어보면서

이해하고 넘어가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도 느낄 수 있었어요.


분홍색 표지가 마음에 들고,


문법의 출발 명사,동사편으로 나눠져 있는데

계속해서 나와서

저처럼 중도 포기자에게 도움을 주면 좋겠네요.

 

영문법에 눈이 뜨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라 반가운 마음도 컸고,

우리 딸도 이 책 보여줄려고요.

아는것은 아는것으로 넘기고 모르는 것은 이번 기회에 내것으로 만들 기회를 만들어볼려고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