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화를 내고 말았습니다
마스다 미리 지음, 권남희 옮김 / 이봄 / 2015년 9월
평점 :
절판


책 제목이 왠지 이끌려서 읽어본 책인

오늘도 화를 내고 말았습니다.는

화를 나도 모르게 내고, 화를 내면서도 속으로 내가 지금 뭘하고 있나 싶을 때가 있는데

이 책 보면서 4컷 만화 속 상황들을 곱씹어 읽어보면서 나도 모르게 생각을 하고 그 상황에 맞쳐 생각을 하게 되는걸 보면서

살면서 화를 낼 순간순간이 왜 안오나 ... 싶지만 다 오지만

이런 상황들을 좀 더 슬기롭게 지나칠 수 있는 힘을 길러야겠구나 싶었답니다.

사이즈는 작지만

내용은 너무 좋아서

작은 사이즈의 책 사이즈가 아닌 커다란 박스의 선물을 받은 듯한,

내 마음 속을 치유해주는 듯한,,,

그리고 너무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책이였어ㅛ.

마스다 미리의 책

오늘도 화를 내고 말았습니다.을 잊지 말아야겠다 싶었어요.저는 앞으로 화를 낼때 슬픔이 들어있는 화인지 생각해야겠어요.

매일 살면서

왜 나한테만 이래?

왜 나한테만 이런 일이 생기지 할때가.. 종종 있어요. 그럴때 정말 억울하고 속상하고 기분이 않좋아져서 이걸 어떻게 풀까? 생각하다 내 옆에 있는 사람들에게 화를 내고 화풀이를 하는데요.

이 책이 그러지 말라고,,,, 저에게 이야기 해주는거 같았어요.

그래서 고마운 책이네요.

오늘도 화를 내고 말았습니다...

란 책이 주는 이야기에 귀 기울릴려고요.^^

그걸 알려주는 책인거 같아요. 행복은 멀리 있지 않다고 알려주는거 같아서 반가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