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푸는 중학 수학 2-2 (2015년) - 새 교육과정 쉽게 푸는 중학 수학 2015년
타임컨텐츠 편집부 엮음 / 타임컨텐츠 / 2015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큰애가 풀기에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접해본

중학수학책이에요.

중학교 다니면서 수학은 학원을 다녔는데

아이가 이번 기말은 스스로 공부해보겠다고 해서 지금 혼자서 공부중인데

그래서 집에서 2학년 2기는 아이가 예습도 해보기에 좋은 수학 문제지가 어디 있을까? 싶어서 알아보던 중에

쉽게 푸는 중학수학 2-2를 알게되었어요.
개념 동영상도 제공하고,,

위크북도 따로 있어서

다양한 문제도 풀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서,, 아이가 풀어보기에 좋을꺼 같아요.

워크북이 있어 더 좋아요.



다양한 문제가 있어서

더 좋은데요.

아무래도 저는 이 문제지를 예습용으로 아이에게 접해주게 한 것이라..풀어보라고 할려고요.


표지를 보면

쉽게 이해하고, 문제도 많이 풀게 하고, 시험도 대비할 수 있도록 삼박자를 맞추었어요.

초록색 표지도 좋네요.


표지를 보고

2-2학기때 배울 내용을 살펴봅니다.

전..어렵다는 생각부터 들더라고요. 이래서 수포자가 나오나 봐요. 그래도 우리 딸이 수학을 좋아해서 다행이에요.




문제도 많고

아무래도 2-2학기 문제로 개념을 쉽게 이해해야 하기때문에 이 점이 맘에 들었어요.


정답을 이렇게 책에서 분리되어 체험하기도 좋고요.


실전 문제가 있어서

실제 시험전에 풀어보기도 좋고요.


수학 역시

매일 풀어야 하니까 아이랑 궁합이 잘 맞는 문제지를 접해주는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기에...

쉽게 푸는 중학 수학 보면서

아이랑 궁합이 잘 맞아서 한권을 내것으로 만드는 계기가 됐음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