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어드벤처 9 : 베를린 -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쿠키런 어드벤처 9
송도수 글,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 201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베를린으로 떠나는 쿠키런...의 어드벤처..모험.. 이야기네요. 어떤 내용일까? 벌써부터 흥미진진해져오는것은 쿠키런 어드벤처가 주는 즐거움 때문일까요? 쿠키런 캐릭터들과 같이 떠나면 왠지 더 신나고, 더 몰입하는것이 바로 캐릭터가 주는 즐거움 때문인지 모르겠어요..^^

쿠키들이 떠나는 세계여행..궁금하고 궁금합니다. 아이들이 쿠키런에 푹 빠져 있는 이유가 있다는걸 저도 이 책을 읽으면서 알꺼 같더라고요. 그래서 쿠키런 어드벤처 9편이 더 궁금합니다.

 

 

 

 

 

표지네요.

쿠키런의 캐릭터들을 보기만 해도 왠지 더 반가운건 왜일까요?

밝게 웃고 있는 캐릭터의 모습을 보니 저 또한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기분이랄까? 그런 느낌이 들어요.

 

  

우리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 소개..

읽고읽고, 또 읽는답니다..ㅋㅋ

알면서 또 읽고,

새로나온 쿠키가 있다고 알게되기도 하고요..

  

꼭 가보고 싶은 도시중 하나인 베를린..

아.. 이 책으로 우선 간접경험이지만 여행 떠나봅니다.

 

 

  

스토리가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고,

베를린을 여행하면서

독일을 눈앞에서 보드시..

그런 기분으로 여행하게 되고,

 

1부터 6까지의 에피소드의 여행을 통해

쿠키들을 따라 여행도 하고

이야기에 푹 빠져 한권을 읽었답니다.

 

이게 또 쿠키런 읽는 재미이기도 하고요. 도한 내용을 읽으면서 진짜 사형이 진행될까? 조마조마하기도 하고 어느새 몰입해서 읽게되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