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zen Fever 안나와 엘사의 생일 소동 디즈니 겨울왕국
디즈니 스토리 북 아트 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5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울 아이가 지금도 좋아하는 겨울왕국..

저도 좋아하고요.

그래서 dvd로도 요즘도 잘 보고 있어서일까요? 캐릭터도 다 외우고.. 재미나게 보고 있어서

안나와 엘사의 생일 소동은 더 재미나게 읽었던 책 한권이 아닌가 싶어요.

책으로 나오니까 언제나 책으로 읽을 수 있으니까요..ㅎㅎ


 

이렇게 열심히 비닐 포장을 자기가 뜯겠다며 뜯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책 읽기 시간,,

몰입의 시간이죠..

보기 좋았어요.


저기 케이크도 먹고 싶다고 하고요..ㅎㅎ


 책 표지를 살펴볼까요?

새로운 이야기 + 아이들이 좋아하느 스티커,,

우리아이도 너무너무 좋아했어요.


영화를 보면 엘사가 안나의 도움을 받아

겨울왕국이 다시 따스해졌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자신의 힘으로 동생 안나가 아픈걸 알아서 였겠지요.

그래서..

엘사가 안나의 생일을 챙겨 주고 싶을꺼에요.

처음으로 챙겨주는 생일이니까..

근사한 생일 준비를 했을듯 해요.


 
 선물을 숨겨 놓고,, 같이 찾는데요.

찾는 과정도 재미나고,,

선물도 참 다양했어요.


 와우..

생일 파티가 과연 성공할까요?



 

제 생각엔 안나는 엘사와 함께 하는게 생일 선물이 아니였을까?

뭐 이런 생각도 해봅니다만..

서로 환화게 웃는 모습도 참 이쁜 자매네요.

 




마지막 장면이에요.

저기 거대한 눈사람...보세요.. 이름이 마시멜로네요..ㅎㅎ


누구에게나 생일은 참 특별한거 같아요.

그 특별함이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에서도 전해지네요.

영화가 자꾸 봐도 질리지 않고 또 보고 싶드시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는 책으로 봐도 너무너무 재미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