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bus 중학영어 종합독해 2권 발전편 - 중등 내신 독해 서술형 평가 대비 종합서 Englishbus 중학영어 종합독해
키출판사 영어학습방법연구소 지음 / 키출판사 / 201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교 2학년인 아이가 있어서 이 책 접해보고 싶었던 책이기도 하고,

학원....주위에서 많이 다니나 우리 아이는 안다니고 있어서...

정말 공부도 좀 했음 해서 접해보고 싶었어요.

무엇ㅂ돠 새로 나온 책이니까 아무래도 더 도움 될듯 했구요.

 

중학교 가면 영어 문법이 떡하니 자리 잡고 있어서 진짜 고득점 받기 어렵더라고요. 작년에 우리 아이가 다니는 학교는 시험을 봤거든요.

서술형에서도 깍기고..걱정도 되었는데.. 역시 걱정한데로라고 할까? 그랬어요.

 

이 책은 그런 보안점을 조금 풀어준 책이 아닌가 싶어요.

첫번째,,따로 따로, 따로 국밥이 아닌중학교 12종  교과서를 분석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더 도움 될듯 생각이 들었고,

우리가 알고 있는 영어인 문법, 어휘, 독해까지..아..거기다 서술형 쓰기까지..

집어주니까 좋았어요.

 

 

제가 1년을 중학생 엄마로 있어보니까

영어를 잘한다는 것은

그 자신감은

학교 시험의 결과에서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시험 결과가 잘 나올땐 기분도 좋다가 못 나오면 아이가 의기소침하고,

그래서 내신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았는데요.

 

 

학교 시험에 나올 만한 것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아이도 도움 받을꺼 같고,

 

그 안에서 해보야겠다는 생각까지도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그점은 참 고맙더라고요.^^

 



어떤 교재든지.. 아이가 스스로 해야겠다는 생각을 할 수 있도록

제가 알려주고 싶은데..

이 책으로 그 틀을 잡아주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