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왕 어드벤처 1 수학왕 어드벤처 1
스터디스퀘어 글.그림.콘텐츠 / 서울문화사 / 2015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수학학습만화..

이번에 서울문화사에서 수학왕 어드벤처라는 학습만화가 새로 나와 관심가지고 보게 되었어요.

 

우리딸은 이 책 보더니 눈빛이 반짝반짝,,

우리 아들은 자기가 문제 풀어본다고 적극적으로.. 풀어볼려고 하더라고요.^^

이게 학습만화의 효과라고 할까요?ㅋㅋ

 

이번편에서는 3가지의 수학 개념을 만나는데요.

연산을 줄곳 하는 작은애 에게는 첫번째 편을 제가 이야기 해주고 같이 풀어보고,

큰애는 워낙 수학을 좋아하는지라.. 시키지 않아도 잘 보더라고요.^^

 

이런 수학학습만화가 자꾸 나오면 좋겠어요.

그럼 자연스레 수학개념을 쌓아갈 수 있고,

 

스토리도 참 재미났어요.

 

할아버지에게 선물받은 pc를 하다 천둥번개가 치고 그때 깔아진 게임을 하다

간 곳이 파리..

너무 멋지요.

이런 게임이 있음 좋겠어요..

순간이동을 이렇게 하다니..

 

우리 둘째랑 큰 세계지도를 보고

파리도 찾아보았답니다..

(파리 가보고 싶네요. 에펠탑..ㅎㅎㅎ)

 

 

 

표지에요.

기본, 복합 사친연산도 배우고,

자연수의 혼합 계산 도 배우고,

도형도 배우고, 단위의 역사와 계산법까지 배울 수 있어요.

 

차근차근 배워나가면

수학의 개념을 알아 갈 수 있을꺼 같아요.

 

수학도둑은 두달에 한권씩 출판되던데

수학왕 어드벤처도 빨리 다음권이 나오면 좋겠어요.

 

 

 

내 생일도 퀴즈로 알아보는것도 알려주더라고요..^^

가족, 친구들과 재미삼아 풀어보면 재미날듯 해요.

 

 

 

 

문제 풀기도 해보고요.

이렇게 색깔로 칠한 부분이 왜 이렇게 되는지 한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편집했더라고요.~

 

 

우리 아들이 이 게임을 해보고 싶데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