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추리.수사 과학 상식 쿠키런 펀펀 상식 시리즈 4
조주희 글, 이태영 그림, 정효해 감수 / 서울문화사 / 2015년 1월
평점 :
품절


이 책은 쿠키런 책이네요..ㅎㅎ

어머나,,

너무 좋아요..^^

제가 유일하게 하는 게임이 쿠키런인지라...

그래서 쿠키런 캐릭터를 다 알아서

더 재미나게 읽어던 책인데요.

 

7살된 우리 꼬마도 쿠키런 책이라고 더 좋아하고, 옆에서 읽기도 한 책이기도 하답니다.~~~~

 

여러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저는 지문과 dna 분석 수사부터 읽었답니다..

첨단 과학수사편에 나온 이야기인데요.

과학이 발전해 가면서

예전에 미결되었던 사건이 요즘 다시 과학적 증거로 사건이 해결된다는 기사도 본 기억도 나고,

아무래도 미국 드라마의 영향인 미드의 영향도 있고,,^^

 

어떻게 이렇게 사건이 해결될까? 라고 생각했던 사건들은

과학의 힘으로 증거가 나오니 범인도 잡히는것이겠다 싶었던 책이네요.

 

신기한 과학수사도 있는데요.

벌레로 법인을 잡기도 하고,

경찰견으로 범인을 잡기도 하고

최면술이나 거짓말 탐지기로 범인을 잡기도 하는등..

우리가 알고 있는 내용도 있고,

 

 

최종정리 ox 퀴즈로 풀어보면서

우리 애랑 퀴즈도 내보고,

맡추기도 하고,,

(정말 좋아하는 코너랍니다..ㅎㅎ)

 

쿠키런 게임으로 익숙해진 캐릭터 덕분인지.. 너무나 재미나게 읽었고,

쿠키들이 사건을 해결하는것도 기억에 나네요.

 

이렇게 읽으면서 과학 상식을 익힐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시리즈 도서로 나오면 좋겠더라고요.^^

 

아이가 잘때 읽어주기에도 좋은 책이랍니다.

같이 퀴즈도 맞쳐보기도 하니까 아이도 좋아해요.

 

 

 

 

 

다양한 캐릭터의 쿠키런 과학책...

어떤 내용일지..궁금해지는 표지네요.

 

완전범죄가 없다는걸 이 책이 다양한 과학적 수사 방법을 알려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