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27 - CSI, 변화의 바람이 불다!, CSI 시즌 3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27
고희정 지음, 서용남 그림, 곽영직 감수 / 가나출판사 / 2015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과학 형사대 CSI .. 27권이 나왔다고 해서

반가운 마음에 읽어보게 된책..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핑크색 표지라 더 반겨지네요.~

 

 

과학하면 어려워 하는 아이들에게 꼭 추천해주고 싶은 책이랍니다.

우리 아이도 처음에 과학 어려워 했는데

과학동화로 우연히 알게되어

과학 형사대 CSI를 그 후 애정하고 있습니다. 우리 딸이요..ㅎㅎ 이제 우리 아들도 좋아할테지요.^^

저도 아이랑 같이 읽곤 하는데..

그러고 보니 이 책 우리 가족이 사랑하는 책이네요..ㅋㅋ

 

추리소설 많이들 좋아하시죠?

추리와 과학이 만난 책이라..

아이들도 좋아하는데요.

 

 

태풍 불던 날,

박 교장의 슬픔,

신기한 인연,

오지만을 체포하라!의 사건 4가지로 이야기가 이어지는데요.

역시 사건 해결의 열쇠를 읽는 재미도 있고,

어떻게 사건을 해결하는지도 궁금해지는 책이기도 하답니다.

 

읽으면서 과학원리로

태풍, 탄성, 포유류와 털, 단백질에 대해서 알게되는데요.

 

특별활동CSI,함께 놀며 훈련하다!에서는

앞에서 동화로 일기었던 사건 속 과학 원리를 책에서 알려준 준비물로 집에서 실험도 해볼 수 있어서

더 기억에 남을 듯 해요.

무엇보다 과학은 실험으로 연결되어야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듯 하거든요. 그래서 주변에서 보면 과학학원도 많이 보내던데

우리집은

CSI로 과학과 더 친해집니다.

 

개인적으로 우유로 치즈만드는거 해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책을 읽으면서

아이들과 해볼려고요..ㅎㅎ

 

조그마한 관심이 과학을 알게해주네요.

 누나가 읽을 책인데..

우리 둘째도

표지에 반했나 봅니다.

ㅎㅎ

 한번 이렇게 펼쳐보네요.

 

 CSI 시즌 3,,

벌써 27권이 나왔네요.

책장 가득 꽃혀 있는 책이기도 하지요..

그리고 우리 큰 아이가 즐겨 읽어서

동생도 꼭 읽게해줄 책이기도 하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