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몬스터 저학년을 위한 꼬마도서관 11
김해등 지음, 경하 그림 / 주니어김영사 / 201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정말 재미나게 읽었던 책이에요.

요즘 아이가 챙기는것은 글작가와 그림 그리는 이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것이에요.

그래서 제가

아이에게 이 책을 이야기 해달라고 하니까

글은 김해등 이고, 경하 그림이라고 이야기 하네요.

그리고 주니어 김영사라고 이야기 해요.

그리면서 잘 들었냐고 이야기 하네요..

 

 

일기 몬스터에 대해서도 아이가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정말 궁금 해서 물어봤어요.

표지에 나온 아이들이 일기몬스터에게 잡혀 먹을꺼 같다고 이야기 하네요.

그래서 애내 둘 이름이 뭐었냐고 물어보니,,

책을 찾아보내요.

그러면서 하는말,,

태우랑 동구가 일기 몬스터에게 잡혀 먹을꺼 같다고 해요.

그러면서 일기 몬트터의 이빨이 뾰족뾰족 하니까 잡아 먹힐꺼 같다고 합니다.

또 일기장도 먹힐꺼 같다고 하네요.

ㅎㅎ

이렇게 표지를 보면서 이야기를 해보고

이 책을 읽어봅니다.

 

 

큰애 보니까

일기검사 하시는 선생님도 계시고 또 이 책의 선생님처럼 잘 쓴 아이들에게 특별한 칭찬을 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그런 선생님께 읽기쓰기 검사받을때는 큰애도 은근 신경을 많이 쓰던데..

이 책 보니까 그때 생각도 나고..ㅎㅎ

 

이 책에서 나오는 몬스터는

먹보 몬스터, 이빨 몬스터, 악기 몬스터까지 나오넌데요.

아이들이 일기 몬스터를 만낙 어떻게 해결할지도 궁금합니다.

얼마나 일기쓰기가 어려웠음 몬스터를 만났을까? 안타깝기도 했구요..

'살다 살다 칭찬'을 받을 수 있을지도 궁금해서 책을 읽어보았는데

 

재미나게 읽었던 책 추가합니다.^^

 

아이 눈높이에서 읽은 책이였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