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배우는 모델링 클레이 : 동물의 왕국 상상 만들기 시리즈 1
베르나데트 쿠자르트 지음, 글박스 옮김 / 상상박스 / 2015년 2월
평점 :
절판


책 제목 그대로 쉽게 배우는 모멜링 클레이네요..

 

클레이 지난 주말에 마트 가는길에 사왔어요.

 

전 작은거 사왔는데

큰애, 작은애 모두 할려고 해서 아무래도 큰걸로 다시 사와야할듯..ㅎㅎ

그만큼 너무너무 좋아하는 클레이...로 만들기..

그런데.. 만들고 싶어도 따로 배우는 것이 아니다 보니까

만드는데 제한이 있었어요.

이번에 상상박스에서 나온

쉽게 배우는 모델링 클레이 / 동물의 왕국에서는 다양한 동물을 만들어 볼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아..이렇게 만드는거구나.."

싶은게

만들때 나무젓가락이나, 이수씨게, 또는 털실 같은게 아이클레이 재료가 된다는것도 몰랐구

실제 이번에 만들면서 얇은 종이로 해파리 만들기도 해보고,

새의 다리는 나무젓가락으로 만들었는데

아이가 정말 좋아라...하는거 보고..

집에서도 책 한권으로 다양한 클레이 작품을 만들 수 있다는것을 알게되었어요.

 

아이가 유치원 다녀오면 만들자라고 해서

하루에 하나씩 만들자고 약속했답니다.

어제는 고양이를 만들었는데

고양이가 점점 강아지화 되기도 해서

한마탕 웃기도 하고..^^

재미났어요.

 

 

고슴도치도 만들고,

고양이도 만들고,

새도 만들고,

토끼도 만들고,

뱀도 만들고,

불가사리도 만들고

애벌레도 만들고,

피시도 만들었어요.

 

이렇게 매일 매일 하나씩 만들다 보면..

집중려도 생기고,

색감도 많이 알아가겠지요.

"엄마,, 분홍색 될려면 뭐랑 뭐랑 합쳐야 해?" ,

"엄마, 연두색은 어떤 색, 어떤 색 합치면 되는지 알아?" 하면서 질문도 하고,,

만들면서

자신만의 클레이 제품을 만들게 되니까 성취감도 쑥쑥 커질꺼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