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이가 싣고 오는 이야기 좋은책어린이 창작동화 (저학년문고) 70
이상교 지음, 허구 그림 / 좋은책어린이 / 2014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머나..우리 둘째가 정말로 좋아한 동화책이여서..

표지의 노랑이가 귀엽다고 뽀뽀를 몇번이나 하는지..^^

그래서 또 읽고 읽고 한 동화책이에요.


얼마전 친구집에 놀러갔을때

친구네 집에 고양이 2마리가 있었어요.

두마리를 키운다고 하더라고요. 하나는 엄마, 하나는 그 고양이의  자식이라고 하던데..


울 아들이 고양이를 스스럼 없이 만지는거 보고

"아이들은 정말 동물을 좋아하는구나.."

라고 생각했었기에..


그래서 인가

노랑이가 싣고 오는 이야기를 정말 좋아라 하는 모습에서 아이의 동물에 대한 사랑이 느껴졌다고나 할까요?

이상교 작가의 성함은 들어봤으나 아이가 이렇게 좋아하는 모습에서 더 반가웠던 작가님이세요. 더 팬이 되었다고나 할까요?ㅋㅋ


이 책은요.. 좋은책어린이 저학년 문고로 정말 너무나 아이에게 좋은 책이 되어 주더라고요. 동물사랑도 간접경험으로 알려주는 책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초등 추천도서로 꼭 추천해주고픈.. 그런책..

그래서 저학년 창작동화는 이책이다..싶었어요.


좋은책 어린이 저학년 문고는 큰애때문에 쭈욱 사랑을 하고 있는 도서라서..ㅋㅋㅋ



요즘 밤마다 읽고 있는 도서랍니다.


독후활동으로 노랑이에게 편지도 써보고,

책 속 페이지를 찾아보며 깊이 있는 독서도 해봅니다.

책의 제목과 작가, 그림작가도 알아보고 표지를 보고 고양이가 어떤 생각을 가지는지도 상상해 봐요. 우리 아이는 우주고 가고 싶은 생각을 한다고 하더라고요..ㅎㅎ

우주에 관심이 많은 꼬맹이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