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으로 통암기하는 주제별 필수 중학 영단어 - 2013년
양재훈 지음 / 쌤(SSAM)에듀테인먼트 (구ENS) / 2013년 4월
평점 :
품절


아이가 영어가 제일 어렵다고 해서인가..

어느새부터

영어를 별로 신경을 안써주었던거 같아요.

아이가 학원가기 싫다고 하면 안보내고

그냥 1년을 그렇게 보낸듯..

그렇다 보니 정말 딱히.. 영어시험을 잘보거나 결과적으로는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아서 인지.. 점점 등한시 한다고 해야 하나..

그러니 영단어도 마찬가지였던거 같고,,

 

그때 랩으로 통암기하는 주제별 필수 중학 영단어를 보게 되었어요.

100단어 1시간만에 암기 가능..

어떻게 그럴수 있지? 뭐 약간의 의구심도 들었으나..

믿어보기로 하고,,

책을 펼쳤네요.

 

 
 특허출헌까지..

어떤 책일까? 정말 궁금해지는걸요.


 일반 단어집과 같은거 같지요?^^

 

그래서홈피에서 인증번호 입력해서 다운로드를 해보기로 했어요.

 

어머나,, 상상이상이네요.

이건 뭐 노래내요..ㅎㅎ

정말 랩으로 통암기하는... 이란 책 제목이 붙었나 봐요.

게다가 가입할때 보니까 회사 주소가 우리집에 너무나 가까워서.. 반갑더라고요.

오늘아침에도 그 앞을 지나갓었는데..ㅎㅎㅎ

 

딸아이에게 들려줄려고요.

사실,, 어제 학원갔다 오는길에 우리딸,, 데리러 갔다가

같이 오는데 노래를 부르고 오길래..

뭐야? 했는데

오늘 랩으로 통암기하는 주제별 필수 중학 영단어 들어보니까

우리 아이가 어제 부른 노래랑 비슷비슷..하네요.

엄마귀엔 이렇게 들리겠지만요..

 

 

뭐든 처음 시작도 중요하지만

아이랑 궁합이 잘 맞아야지만 시작도 하고,, 끝까지 갈 수 있는것 같아요.

우리 아이가 다니는 중학교는 1학년인데 시험이 있는 학교라 마지막 기말고사가 남았거든요.

요 책으로 도움 받고 싶어요.

책에 그렇게 쓰여 있네요.

중간/기말고사시험에 잘 나오는 영단어를 외우고 싶은 중학생이라고요.

딱 우리 아이거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