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았어, 나중에 할게! 좋은책어린이 창작동화 (저학년문고) 64
박혜숙 지음, 심윤정 그림 / 좋은책어린이 / 201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 책 우리 아이가 읽어달라고 해서 읽어준 책이에요.

저는 주로 밤에 아이 잘때 베드타임으로 책을 읽어주거든요.^^

왜냐,,

낮시간이나 저녁시간엔 우리 아들 노신다고.. 책 읽을 틈이 별로 없다는..ㅎㅎ

그래도 밤에 잘때라도 읽어달라는 아들에게 몇일동안 열심히 읽어준 책이 바로 요 책입니다.

 

알았어, 나중에 할께!

책표지를 보고 어떤 생각이 드냐고 하니..

굼벵이가 기어가는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보니까 정말 벌레처럼 기어가는 아이들도 보여서...

그런 느낌이구나..라고 이야기 해주었네요.

 
 정말 게으름뱅이처럼 보이죠..ㅎㅎ

알았어.. 나중에 할께..라는 그 포즈..

오늘의 주인공의 모습이랍니다.

 

사실 이 책을 읽어주는 저도 한 게으름 하는데..

속으로 뜨끔뜨끔.. 하더라고요..^^
 그래도 두나라는 어항속 물고기는 잘 기르네요.

나중에 다 읽다 보면 이 물고기로 인해..

주인공 아이가 변하하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게으름뱅이에서 태권도장에서 친구들을 보는 모습을요.^^

 

 

이번에 새로나온 책중

좋은책어린이 저학년 문고 중에

알았어, 나중에 할께를 처음 읽었어요.

딱 요책 부터 읽어보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좋은책 어린이 저학년 문고는 우리딸이 정말 좋아했던 책 시리즈라서요..

그애가 중학교 1학년인데..

책 읽은 바탕이 있는지 나름 국어도 밑바탕이 잘깔려..

공부도 열심히 하는 중이라..(국어 시험도 잘 나오고 있어요.^^)

둘째도..좋은책 어린이 저학년 문고를 요즘 읽어주는 중이에요.

이 책 보니까 왜리리 또 큰애가 생각나는지..

창작동화로 정말 추천해주고 싶은,, 책이에요.

초등 추천도서로요.

그래서 우리 큰애때는 정말 이 책 시리즈를 추천 많이 해주었는데

이제 둘째 친구들에게도 많이 소개할려고요..ㅋㅋ


 
 
 
  

신중하게 하나씩 하나씩..

독후활동을 하는 아이의 모습도 살짝꿍 찍어 보았네요.

나중에 요것이 다 추억이 되고,

책 좋아하는 아이로 잘 자라는 밑거름이 되어주겠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