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어드벤처 5 : 로마 -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쿠키런 어드벤처 5
송도수 글,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 2014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집에 쿠키런을 아주아주아주 사랑하는 아들녀석이 살고 싶습니다.

딸아이도 너무 좋아하고..

저도 좋아한답니다.

게임을요..ㅎㅎ

그런데~ 이번엔 쿠키런 어드벤체로 학습만화로 쿠키런을 만나네요.

여기 등장하는 쿠키 우리 아들이 다 외우고 있어서 이름도 익숙하더라고요.^^그래서 더 반가웠어요.

 

쿠키런을 좋아하는 우리 아들은 6살입니다.

글자는 읽을줄 아나 엄마가 읽어주는 동화를 좋아합니다.

우리 아들녀석

"엄마, 쿠키런 읽어줘~"라고 이야기 하더군요.

속으로 "뭐? 이 긴책을?" 이라고 생각은 했으나 표현하지 않고 읽어주었어요. 그도 그럴것이 밤에 잘때 베드타임북으로 읽어주고 있거든요.

하루는 몇장 안 읽었을때 잠들었고,

하루는 제법 읽을때 잠들고,

이렇게 아이는 잠들어서 모르지만

저는 책을 읽어주면서 몇번을 읽었느지 몰라요.

우리 아이는 말뿐만이 아니라 행동하는 글자 하나하나도 다 읽어달라고 하고,

만약 빼먹으면 처음부터 라고 해서 다시 읽어주곤 한답니다..ㅋㅋ

 

 

이렇게 좋아하는줄 알았으면 쿠키런 어드벤체를 꾸준히 읽혀줄껄..이란 생각도 들 만큼요.^^

 

 

로마편입니다.

 

요즘 우리 아이가 세계의 여러나라에 관심이 많은지라..

자연스레 로마도 알고, 이탈리아도 알고 이렇게 아는나라 추가가 되고,

책 내용에 미국의 자유의 연신산도 나오길래 미국도 내킨김에 세계지도에서 찾아보기도 했답니다.^^

 

보브,콜드가 위즈덤 대마법사의 행방을 알고 있다는 로마로 떠나는데

그곳의 영주님이 돌아사셔서 로마 영주를 뽑는 경기인 드래곤 파이트에 도전하게 되는 내용이랍니다.

내용만큼 흥미롭고, 아이가 좋아해서

저는 만족하는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