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걸 조로리 44 - 공포의 초특급 열차 쾌걸 조로리 시리즈 44
하라 유타카 글.그림, 오용택 옮김 / 을파소 / 2014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쾌걸 조로리..

우리 6살 된 아들도 좋아하고,

중학생 딸도 좋아하는책..

왜 그럴까? 엄마도 읽어보니

제가 좋아하는 칼라플한 색감에

재미난 이야기,, 그리고 쾌걸 조로리란 책 제목 답게

왠지 신나는 이야기들..

그래서 더 재미납니다.

 

어제도 우리아들..책 읽으라고 했더니

이 책을 읽더라고요.

오머나,, 너무 이뻤어요.

큰애는 중간고사 끝나고서 먼저 읽었구요.

그러더니,,밤에 잘때도 읽어달라고 해서 읽어주었네요.

ㅎㅎ

이만하면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캐릭터 맞나요?

 

여행을 떠나요.

왠지 가을과 어울리는 책..

돈이 없어 언제나 걸어서 여행을 다녔는데

이번에는 어떻게 초특급 열차 '눈깜짝호'를 타고 여행을 간다는건지..

궁금해집니다요.~

 

뒤에 조로리랑 이시시, 노시시가 도시락을 찾기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왠지 개구쟁이 아이들을 보는것 같았구

우리 아들..볶음국수가 뭐냐며 먹고싶다고 해서 해주기로 약속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왜 나는 한번도 안 먹어 봤냐"고 물어보더라고요..ㅎㅎ

그도 그럴것이 장난의 천재 조로리와 엉뚱함의 최고 노시시, 충성심 최고 이시시가

함께 하니까 그렇겠지요.

우리 아이들도 이 책을 읽고 이 책이 주는 이야기에 귀를 기울일꺼 같아요.

벌써 다음권도 궁금하다고 하는거 보니..

아이들의 시선을 끌어잡아 당기는 힘이 책에서 있는거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