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필잡고 수학 만 4세 - 연령별 한글 수학 창의 프로그램 연필잡고 수학 61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4년 9월
평점 :
품절


연필잡고 만 4세 세트랍니다.

국어, 수학, 창의력,,

국어도 중요, 수학도 중요, 창의력까지도 잡아주는

연필잡고 만 4세 세트,,

우리 아들 만 4세가 막 지난 지급..

딱인 교재가 아닌가 싶어

반갑습니다.

 

우리 아들이 좋아할까?

걱정이 있었어요.

그런데..

수학은 워낙 좋아했는데

국어,수학,창의력까지 한번에 할려고 하니... 집중력이 그만큼 될까?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근데 너무 좋아해서..

요즘 연필잡고 효과 좀 보고 있습니다..ㅋㅋ

 

 
 
 
 
 

수학은 워낙 아이가 좋아해서..

만4세 수학은 좀 쉽더라고요.

칼라풀한 그림으로 찾아보기도 하고, 선긋기도 하면서 수학적 감각을 키워봅니다.

 


 
 

문제가 읽어보는 문제라,,

동영상으로 찍더보았어요.ㅎㅎ

읽기 잘하네요..~~
 동물들이 무엇을 하는지

이야기 하는 문제라..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어요.


 


 
 
 요렇게 한글도 접해봅니다.

역시 선긋기 너무 좋아하네요.


 
 
 
 
 
 
 창의력 문제라

따로 답이 있는것이 아니라

아이 스스로 문제의 답을 내는것이다 보니..

엉뚱한 답도 나오는듯..

그러나 이렇게 다양한 생각이 바로 창의력의 밑바탕이 되겠지요..

 

 

 

 

연필잡고 만4세 너무 재미났고,

접해주고픈 것들만,,있어서 좋았어요.

수학,국어,창의력,,

그 어느것 하나빠지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니까요.^^

그림도 칼라플하고,

아이도 좋아해서 계속 접해주고 싶은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