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맛있게 해독요리 - 500kcal 채소정식
쇼지 이즈미 지음, 김수연 옮김 / 아름다운사람들 / 2014년 8월
평점 :
품절


해독요리에 대해서 처음으로 알게되었습니다. 주부지만 요리는 매일 하는것만 해서인가.. 잘 모르는것들이 많았어요. 해독쥬스라고 해서 사람들이 많이 이야기 하던데..이번에 가볍고 맛있게 해독요리를 알게되면서 해독요리도 접하게 되어 정말 다행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라도 말이죠..^^

 

 

 근사하게 차려진 음식을 보고,,

표지속 음식들은 어떤 음식일까? 궁금해지라고요.

저도 어쩔 수 없는 한 가정의 주부인듯 합니다..ㅎㅎ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았는데

오히려 한눈에 들어와서 저는 좋았습니다.

책속에 해독주스, 샐러드, 해독수프, 해독디저트, 건강주먹답등 145가지 해독요리가 있다고 하니 궁금합니다.

 해독요리는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것이지..

궁금합니다.

다아이트..도 되면서 미용식인 요리라고 하니

더 궁금해집니다.

해독요리의 대가에게 배우니까 더더욱 좋은 경험이 될꺼 같습니다.

 

 차례입니다.

해독요리라고 해서 맛이 없으면 안되겠지요.

차례속 음식들이 궁금합니다.

 

 재료와 만드는 법으로 조리방법에 대해서

나와있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요리가 무엇인지 찾아보게 되더라고요.

 

 

다양한 방식의 요리법을 통해서 해독요리도 알게되고, 해독주스도 알게되어 해봐야겠구나 싶더라고요. 제가 요리를 잘 못해서 쉬운것부터 차근차근 해서 우리집 건강은 내손으로,,라는 마음으로 이 책을 읽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